반짝반짝 빛나는 ‘광채피부’ with.라피네 야채
반짝반짝 빛나는 ‘광채피부’ with.라피네 야채
  • 헬스경향 온라인뉴스팀 (desk@k-health.com)
  • 승인 2016.02.19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혹한의 추위였던 한겨울도 어느덧 지나 따뜻한 봄내음이 물씬 나는 초봄이 다가왔다. 빛나는 광채 피부를 만들고 싶다면 갑작스럽게 따뜻한 날씨에 옷차림은 가벼워졌어도 스킨케어만큼은 더욱 촘촘하게 진행해야 할 터. 윤기가 흐르고 촉촉한 광채피부를 만들기 위한 스킨케어 팁을 제안한다.

모공 속까지 딥클렌징

광채피부 만드는 스킨 케어를 하기에 앞서 가장 중요한 준비단계는 바로 클렌징이다. 메이크업 잔여물이나 먼지 등 잔여노폐물이 피부에 남아있으면 보습제 속 영양분이 피부에 골고루 흡수되기 어렵다.

이에 기초 스킨 케어를 하기 전 모공 속까지 깨끗이 닦아주는 딥 클렌징을 진행할 것. 딥 클렌징을 할 때는 피부를 최대한 덜 자극시키면서 속까지 깨끗하게 닦아주는 클렌징을 진행하는 것이 좋다. 피부에 자극이 덜한 순한 식물 성분의 세안제를 사용해 부드럽게 닦아내주자.

몸과 피부를 촉촉하게 만드는 수분섭취

촉촉한 피부를 위해서는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수분 섭취다. 스킨케어 등의 직접적인 수분 섭취도 중요하지만 체내에 수분을 채우는 것도 몸과 피부를 위한 일석 이조의 스킨케어 팁 중 하나다.

일일 권장량인 하루 2L 이상의 물을 조금씩 나눠서 섭취해주는 것이 가장 좋다. 차, 커피로 인한 수분 섭취 보다는 미온수의 물을 섭취하는 것이 가장 좋다. 또한 직접적인 피부의 수분 공급을 위한 스킨케어 또한 꾸준히 진행하자. 피부의 수분함유량을 효율적으로 높일 수 있는 수분이 가득한 야채, 과일의 성분이 함유된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피부 숨쉬게 하는 마사지

얼굴 피부는 혈액 순환이 원활하지 못할 시 부기, 트러블 등을 유발할 수 있어 일주일에 1~2회 셀프 마사지를 통해 이를 돕는 것이 좋다. 셀프 마사지를 해주면 얼굴의 혈액순환이 원활해져 탄력있고 광채있는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이 된다.

먼저 마사지크림을 부드럽게 얼굴에 발라준다. 마사지 크림은 피부를 자극시키지 않는 천연 성분의 화장품을 선택한 뒤 광대, 턱 주변을 리프팅 하는 느낌으로 부드럽게 시계방향으로 문지르자.

 

Editor’s choice 순한 저자극성 웰빙화장품 라피네 야채 3종 세트.

01. 라피네 야채 폼 클렌징(LAFINE, VEGETABLE FOAM CLEANSING): 수분이 가득한 오이를 비롯한 토마토, 당근, 파슬리, 미나리 등 5가지 야채 성분이 함유된 폼 클렌징.

02. 라피네 야채 딥클렌징 크림(LAFINE, VEGETABLE DEEP CLEANSING CREAM): 레드그린 야채 그래뉼이 함유돼 있어 사용감이 부드러운 클렌징 크림. 피부 깊숙한 곳의 노폐물이나 메이크업 잔여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03. 라피네 야채 퍼밍 마사지 크림(LAFINE, VEGETABLE FIRMING MASSAGE CREAM): 은행잎 추출물이 피부의 흐름을 원활하게 해 깨끗하고 맑은 피부톤으로 만든다. 부드럽게 얼굴에 마사지해주면 피부의 긴장과 피로를 풀어줘 탄력있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