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때 식사하기 힘든 직장인 위해… ‘슈퍼 위가드’ 무료샘플링
제때 식사하기 힘든 직장인 위해… ‘슈퍼 위가드’ 무료샘플링
  • 헬스경향 온라인뉴스팀 (desk@k-health.com)
  • 승인 2016.03.03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이은 야근, 잦은 회식과 과도한 음주, 숨가쁜 일정으로 인한 운동 부족, 또는 운전이나 서비스업 등 제때 식사를 챙기기 어려운 직무특성은 오늘날 직장인들이 처한 일상의 단면들이다. 이러한 행위들로 인해 나타날 수 있는 대표질환은 단연 ‘위장병’.

‘다 먹고 살자고 하는 일’이니 별 수 있겠느냐며 가볍게 지나쳐보지만, 시간이 갈수록 쓰리고 더부룩해지는 위 때문에 남몰래 끙끙 앓는 직장인들이 대부분일 것이다. 이러한 고민을 안고 있을 직장인들이라면 주목하자. 뉴트리 판도라뷰티의 베스트셀러 ‘슈퍼 위가드’를 무료로 샘플링 해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 것.

 

이번달 1일부터 31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무료 샘플링 행사는 판도라뷰티의 온라인 쇼핑몰 회원가입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또 추후 제품 구매 시 기존 판매가에서 큰 폭 할인된 가격으로 접할 수 있는 혜택이 함께 제공된다.

슈퍼 위가드의 무료 샘플링은 개인 고객뿐 아니라 협회나 기관 등 조직 단위의 참여도 가능하다. 특히 운전이나 서비스 등 직무 특성상 오랜 시간 자리를 비우기 힘든 탓에 원활한 소화가 어려워 위 관련 질환 발생에 취약한 직종의 단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 것을 권장한다.

한편, 업체에 따르면 슈퍼위가드는 식약처로부터 위 점막 내 헬리코박터 증식 억제에 탁월한 것으로 개별인정받은 특허성분 감초추출물 ‘글라브리딘’을 비롯한 각종 유익한 성분들을 함유해 위 건강 관리 및 소화장애 개선에 탁월하다. 또 체내에 축적된 활성산소를 제거하는데 효과적이어서 한층 젊고 활력 있는 신체를 완성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