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올빚 등 화장품업계, 3월 신제품 출시 봇물
네이처·올빚 등 화장품업계, 3월 신제품 출시 봇물
  • 전유미 기자 (yumi@k-health.com)
  • 승인 2016.03.09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업계가 봄을 맞이해 너도나도 신제품 출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 신제품 출시 이슈와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고객몰이에 한창이다.

 

올빚은 3월 봄을 맞이해  한정판, ‘생기 원액 에센스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기획세트 출시와 더불어 모든 구매 고객에게 ‘생기 원액 에센스 마스크(3매)’를 증정하고,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올빚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다. 특히 3월 2일 첫 오프라인 매장인 제주 신라면세점에 입점하면서  올빚의 베스트셀러인 ‘생기 원액 에센스’를 비롯, 프리미엄 라인인 ‘송라’, 헤어 라인 ‘윤빛’ 등을 국내외 소비자를 대상으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메디포스트의 인체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 스킨케어 브랜드인 ‘셀피움’이 클렌징과 보습, 진정 등을 동시에 가능케 하는 ‘뱀파이어 클렌징 마스크’를 출시했다. ‘뱀파이어 클렌징 마스크’는 귀찮고 복잡한 클렌징과 노화된 각질 관리부터 마스크 팩의 진정·보습 효과까지 한번에 누릴 수 있는 스마트한 클렌징 마스크다. 마스크 팩 부착 후 3~5분이 지나면 풍성하고 자연스러운 휘핑버블이 생성돼 베이스 메이크업, 노폐물은 물론 미세먼지와 각질까지 말끔히 제거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라비오뜨는 센텔라아시아티카 리터닝 크림을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은 상처치료와 재생효과가 있는 센텔라아시아티카라는 식물 성분이 메인으로 함유되어 트러블에 의해 손상 받은 피부와 고민성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주는 고농축 연고 타입의 크림이다. 라비오뜨는 3월 새봄맞이 베스트 제품 할인, 클렌징 도구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최근 프로방스의 카렌듈라 추출물과 하와이 코나 해양 심층수 성분을 함유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쿨링감을 선사하는 ‘프로방스 카렌듈라 아이스 퍼프 선 SPF50+ PA+++’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자외선 차단과 미백, 주름개선의 3중 기능성은 물론 피부 온도를 낮추는 쿨링 효과와 베이스 메이크업 기능까지 모두 갖춘 멀티 제품이다.

스킨푸드는 ‘로즈 앤 티 센티드 바디 라인’ 3종을 출시했다. ‘로즈 앤 티 센티드 바디 라인’은 바디 워시, 바디 밀크, 바디 스크럽 총 3종으로 구성됐으며, 장미의 여왕으로 불리는 불가리안 로즈와 블랙티추출물을 함유해 은은하고 고혹적인 향이 기분 좋은 설렘을 선사하는 퍼퓸 바디 라인이다.

아모레퍼시픽은 안티에이징 CC쿠션 내추럴 라인 SPF50+/PA+++과 커버 라인 SPF25/PA+++의 리미티드 에디션을 3월 한정 출시했다. 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베스트셀러인 ‘안티에이징 CC 쿠션’에 로즈골드 컬러와 아모레퍼시픽 고유의 원료인 첫물 녹차 모티브를 디자인에 접목해 소장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설화수는 화사한 봄을 맞이해 멀티 컬러 블러셔 ‘래디언스 블러셔’와 ‘에센셜 립세럼 스틱‘ 3호수를 추가 출시했다. 풍부한 텍스처와 고농축 보습력의 에센셜 립세럼 스틱은 입술에 화사한 생기를, 하이라이터 겸용 멀티브러셔인 래디언스 블러셔는 피부에 화사한 혈색과 윤기를 선사한다.

코리아나화장품의 메이크업 브랜드 텐세컨즈는 우수한 발색력을 자랑하는 2016 아이 섀도우을 출시했다. 이번 텐세컨즈 하이-솔루션 아이 섀도우는 총 20종으로 고밀착 제형이며 사용감이 부드러우면서도 선명한 발색이 가능하다.

한율도 3월 봄을 맞이해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에도 편안하게 사용 할 수 있는 한율 ‘순수 선크림’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무기 자외선 차단 성분을 사용했으며, 피부 표면에 막을 형성해 자외선을 물리적으로 반사시켜 막아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