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업카페 박서준에디션 사진 공유하고, 팬 싸인회 가자
앤업카페 박서준에디션 사진 공유하고, 팬 싸인회 가자
  • 전유미 기자 (yumi@k-health.com)
  • 승인 2016.03.22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후디스가 ‘앤업카페’ 박서준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 팬싸인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22일 밝혔다.

 

앤업카페 심쿵에디션은 지난해 겨울 출시됐던 크리스마스에디션에 이은 2번째 버전으로 올 초 모델로 선정된 배우 박서준을 제품 전면에 내세워 앤업카페의 세련된 스타일을 강조하고 있다.

이에 앤업카페 브랜드페이지(www.nupcafe.com)의 이벤트 내용을 블로그, 카페 등에 공유하고, 해당 페이지의URL을 사연과 함께 댓글로 달면 총 70명을 선정해 박서준 팬싸인회 초대권을 제공한다. 싸인회 상세일정 및 장소는 추후 일동후디스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앤업카페’ 박서준 에디션의 사진을 예쁘게 찍은 후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개인 SNS에 올리고, 필수해시태그(#앤업카페박서준에디션 #앤업카페 #박서준)를 달면 매주 주간베스트 10명을 선정해 앤업카페를 제공한다. 이벤트 종료 후에는 최종 우수작을 뽑아 1등(1명)디지털카메라, 2등(1명) 아이패드 에어, 3등(2등) 여성용 액세서리 등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4월 29일까지이며 팬 싸인회 당첨자 발표는 5월 4일, 박서준 에디션 SNS공유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5월 16일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