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니스의 시작, 유니베라 기업 광고 On-Air
웰니스의 시작, 유니베라 기업 광고 On-Air
  • 전유미 기자 (yumi@k-health.com)
  • 승인 2016.03.24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베라가 24일부터 창립 40주년을 맞이해 새로운 광고 캠페인 ‘웰니스의 시작, 유니베라’를 선보인다고 최근 밝혔다.

 

유니베라가 지향하는 웰니스의 구체적인 모습을 통해 기업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보여주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최근 미디어 환경의 변화와 컨텐츠의 전파력을 감안해 온라인 채널을 통해 운영할 계획이다.

또한 유니베라 블로그,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에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CF의 핵심 주제는 ‘웰니스’다. 유니베라가 말하는 웰니스는 단순한 신체적 건강이 아니라 신체적, 정신적, 사회적 건강이 통합됐다. 즉, 자연에서 찾은 이로움으로 고객의 건강과 풍요로운 생활 그리고 나눔을 통해 자신 뿐 아니라 사회를 건강하게 만드는 것이다.

유니베라는 창립 초기부터 원료를 재배에서부터 판매까지 직접하는 시스템을 운영해왔다. 이를 통해 최상의 제품으로 고객의 신뢰를 얻어왔으며 좀 더 건강한 삶을 영위하는데 이바지해왔다.

이와함께 제품을 판매하는 UP(유니베라 플래너)들을 지원해 UP가 경제적인 안정을 도모하고 여성의 사회 참여를 통해 자아실현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왔다. 이외에도 희귀난치성질환을 앓고 있는 환우를 위한 나눔 캠페인, 제3세계 어린이들에게 필수비타민을 제공하는 힐링잎의 기적 캠페인을 통해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데도 노력해왔다.

한편 이번 광고 캠페인은 온라인 포털 등을 통해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