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더마, ‘하이드라비오 H2O 500ml’ 대용량 출시
바이오더마, ‘하이드라비오 H2O 500ml’ 대용량 출시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6.04.27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렌징 단계부터 피부 촉촉하게 가꿔줘

프랑스 대표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바이오더마는 클렌징 단계부터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하이드라비오 H2O 500ml’를 출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하이드라비오 H2O 500ml는 바이오더마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아쿠아지니움®(AQUAGENIUM®) 특허 성분을 함유해 피부 속부터 촉촉하게 가꿔주는 수분 클렌징 워터다. 비타민 PP 성분과 사과씨 추출물이 함유된 아쿠아지니움® 독자 특허는 피부 속 수분 이동을 원활하게 하여 클렌징 단계부터 차오르는 수분감을 선사한다.

 

또 바이오더마 클렌징 워터의 대표적 테크놀로지인 미셀 솔루션 기술이 적용돼 피부의 노폐물은 부드럽게 흡착하고 피부 표면의 수지질막은 보호해 클렌징만으로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 준다.

수분부족 및 건성피부 타입이 사용하기 좋은 하이드라비오 H2O 500ml는 피부와 가장 비슷한 pH 레벨로(pH 5.0) 피부에 자극이 적은 것은 물론, 꼼꼼한 정화과정을 거친 초정제수(1.3㎲이하)로 만들어져 자외선차단제, 황사, 미세먼지처럼 피부에 단단하고 깊이 자리잡은 유해 요소를 자극 없이 말끔히 제거해준다.

하이드라비오 H2O 500ml는 피부과 및 안과 전문의 통제 하에 사용성 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파라벤 프리, 솝 프리, 알코올 프리, 무향의 저자극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바이오더마 마케팅 담당자는 “바이오더마 클렌징 워터는 뛰어난 세정력과 저자극성, 물 세안이 필요 없는 간편한 사용법을 바탕으로 20년 간 전세계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스테디 셀러”라며 “그중 하이드라비오 H2O는 뛰어난 보습력과 수분 지속력을 인정 받아 기존 250ml에서 500ml 대용량을 새롭게 출시,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대용량으로 새롭게 출시된 ‘하이드라비오 H2O 500ml’는 전국 헬스앤뷰티스토어(드럭스토어) 및 바이오더마 공식 온라인몰, 주요 온라인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바이오더마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