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헛개컨디션 UCC 공모전 시상식 개최
CJ 헛개컨디션 UCC 공모전 시상식 개최
  • 손정은 기자 (jeson@k-health.com)
  • 승인 2016.05.02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헬스케어는 지난 달 29일 서울 중구에 소재한 CJ인재원에서 ‘헛개컨디션 UCC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작년 11월 말부터 약 3개월 간 전 국민을 대상으로 진행된 헛개컨디션 UCC 공모전에는 뮤직비디오, CF, 로고 송뿐만 아니라 3D 애니메이션, 인기 영화 패러디, 인포그래픽 등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수준 높은 작품들이 출품됐다.

CJ헬스케어는 이 날 총 400 여 개의 작품들 중 네티즌 투표 및 내부 심사를 거쳐 선정된 13팀에게 상패와 함께 총 1500만원의 상금을 지급했다.

이번 공모전에는 ‘럭키세븐’팀의 ‘그 남자의 숙취해SONG’이 대상과 상금 500만원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그 남자의 숙취해SONG’은 뉴스 인터뷰 형식을 빌려 한 직장인이 자신만의 숙취해소 아이템인 헛개컨디션의 특징을 랩과 연기로 재치 있게 표현해 심사위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다.

대상을 수상한 럭키세븐팀은 “응모작 400여 편을 다 보았는데 모두 훌륭했다. 회사 팀원들과 함께 준비한 공모전에서 대상을 타게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밖에 완성도 높은 3D 애니메이션으로 뮤직비디오를 표현한 ‘익스’팀이 최우수상에 선정돼 300만원의 상금과 상장을 받았으며, 우수상에는 샌드아트, CF 패러디, 드라마를 출품한 3개 팀이, 장려상에는 인포그래픽 및 인기 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 등을 패러디 한 8개 팀이 수상의 영광을 얻었다.

CJ 컨디션 브랜드 매니저인 진성호 과장은 “기발한 아이디어로 무장한 공모작들을 보며 ‘컨디션’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을 한번 더 확인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공모전을 기획하여 소비자들과 함께 공감하고, 성장하는 컨디션 브랜드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공모전 수상작들은 CJ헬스케어 이벤트 페이지(https://www.cjp.co.kr/event/uccaward/)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 달 15일부터 수상작 감상 소감 덧글 달기 이벤트를 진행해 소정의 상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