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로슈진단, 봄 꽃길 걷는 직원 웰빙프로그램 진행
한국로슈진단, 봄 꽃길 걷는 직원 웰빙프로그램 진행
  • 손정은 기자 (jeson@k-health.com)
  • 승인 2016.05.02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로슈진단은 봄맞이 ‘Walk and Talk’ 웰빙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Walk and Talk은 같은 부서 동료들과 봄 꽃 길을 걸으며 봄을 만끽하고 부서원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통해 직원들의 몸과 마음에 활기를 불어넣고자 하는 취지를 갖고 있다. 이벤트 참여를 신청하는 모든 부서에 브런치 세트 쿠폰을 지급하며 브런치 및 산책 후 인증샷을 찍어 제출하면 된다.

 

서울 대치동 본사의 직원들은 바쁜 업무로 인해 대화가 부족했던 부서 동료들과 벚꽃이 만개한 탄천의 산책길을 걸으며 모처럼 여유로운 시간을 즐겼다. 웰빙 이벤트에 참여한 직원들은 “봄 꽃길을 걸으니 몸과 마음이 상쾌하고 무엇보다 동료들과 함께 봄을 즐길 수 있어 힐링이 됐다”고 소감을 말했다.

웰빙 프로그램은 전 세계 각국 로슈에서 진행 중인 글로벌 캠페인으로 ‘건강한 생활양식 (Health lifestyle), 감성의 웰빙(Emotional wellbeing). 예방 습관(Prevention practice), 웰빙 정보(Wellbeing resources)’ 등 4 가지 키워드를 주제로 진행된다. 한국로슈진단은 4가지 키워드에 맞춰 지난 한 해 동안 Drink Water캠페인, 소중한 사람을 위한 송편 만들기, 힐링 미술 강의 등 다양한 주제로 프로그램을 진행했고 올해도 Walk and Talk 을 시작으로 다채로운 웰빙 프로그램을 실시할 예정이다.

한국로슈진단 인사총무부 이지숙 이사는 “한국로슈진단의 웰빙 프로그램은 일회성 이벤트가 아니라 직원 웰빙에 꾸준한 관심을 두고 실행 중이며 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보다 건강한 삶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것에 목표를 두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