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팜 리얼 베리어, ‘맞춤 피부장벽크림 3종 체험 이벤트’
아토팜 리얼 베리어, ‘맞춤 피부장벽크림 3종 체험 이벤트’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6.05.09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팜의 피부장벽 전문 케어 브랜드 ‘아토팜 리얼 베리어’가 봄철, 피부장벽강화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맞춤 피부장벽 크림 3종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오늘(9일) 밝혔다.

아토팜 리얼 베리어 관계자는 “봄철, 강한 자외선과 건조한 대기는 외부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피부장벽을 손상시킬 수 있다”며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를 위해 피부장벽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아토팜 공식 홈페이지에서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아토팜 리얼 베리어 TV 광고 영상 확인 후 관련 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응모가능하다. 정답자 중 1000명을 추첨해 아토팜 리얼 베리어의 베스트셀러인 ‘익스트림 크림’과 ‘인텐스 모이스처 크림’, ‘아쿠아 릴리프 젤 크림’ 등 피부장벽 크림 3종 샘플 키트를 증정한다. 이밖에 추가로 선정된 35명에게는 ‘아쿠아 릴리프 젤 크림’, ‘에센스 미스트’ 등 정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톤업 선블록’과 ‘아쿠아 릴리프 젤 크림’ 등 신제품 2종을 체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댓글을 통해 사용해보고 싶은 제품과 이유를 남기면 각 10명씩 추첨해 정품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아토팜 리얼 베리어는 건강한 피부에서 관찰되는 몰타크로스를 가장 유사하게 재현한 MLE® 피부장벽 포뮬러가 손상되고 약해진 피부장벽을 건강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고농축 판테놀과 마데카소사이드, 알란토인 등으로 구성된 ‘3-Calming Complex’가 외부자극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파라벤, 미네랄오일, 인공향료, 에탄올 등 10여 가지의 피부유해성분을 철저히 배제하고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