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엘 ‘베로카’ 배우 지성 함께한 TV CF 공개
바이엘 ‘베로카’ 배우 지성 함께한 TV CF 공개
  • 손정은 기자 (jeson@k-health.com)
  • 승인 2016.05.10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엘 컨슈머헬스는 멀티비타민 ‘베로카 퍼포먼스 발포정’의 새로운 모델인 배우 지성과 함께 한 새로운 TV CF를 공개했다.

 

‘충전이 필요한 그 순간, 베로카’라는 메시지를 담은 이번 TV 광고는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경험해 보았을 회사에서의 바쁜 일상을 그려 내 공감대를 느끼게 한다. 책상에 가득 쌓여있는 오전의 바쁜 업무 처리부터 중요한 프리젠테이션, 실적과 체력관리까지 지치지 않고 완벽하게 해 내기 위해 업무 시작 전 베로카로 먼저 비타민을 충전하며 하루를 활기차게 시작하는 주인공의 모습을 경쾌한 음악과 함께 보여주고 있다.

또한 이번 광고는 최근 방영 중인 드라마 ‘딴따라’에서 불꽃연기로 주목을 받고 있는 배우 지성이 주인공으로 출연해 더욱 눈길을 끈다.

바이엘 컨슈머헬스 정혜선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광고를 통해 하루에 필요한 8가지 비타민 B군을 한잔으로 섭취할 수 있는 베로카의 장점이 잘 전달되어 지친 일상에 활력이 필요한 소비자들이 베로카를 통해 보다 활기찬 일상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며 “기존의 오렌지 맛 외에 망고·아세로라 맛이 새롭게 추가돼 소비자의 기호에 따라 선택해 섭취할 수 있을 것”이라며 광고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베로카는 엽산을 비롯한 비타민B군을 중심으로 비타민C, 필수 미네랄 등 12가지 성분을 포함하고 있는 제품이다. 성인 기준 1일 1정 복용으로 하루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10배의 비타민B1, 11배의 비타민B2, 5배의 비타민B6 등을 포함한 8가지 비타민B군과 비타민C, 그리고 3가지 미네랄을 보급할 수 있다. 또한 발포정이라는 제형의 특성 상 액상으로 섭취가 가능하므로 빠른 흡수를 통해 육체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한편, 이번 베로카 광고는 5월부터 TV를 통해 방영되며 베로카 홈페이지(www.berocca.co.kr)를 통해서도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