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롱, 올바른 선케어법 알리기 위한 ‘어린이 체험존’ 운영
데이롱, 올바른 선케어법 알리기 위한 ‘어린이 체험존’ 운영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6.06.01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갈더마코리아의 선케어 전문 브랜드 ‘데이롱(Daylong)’이 키즈 선케어 라인 마케팅 강화를 위해 6월부터 어린이 직업 테마파크 ‘키자니아 서울(Kidzania Seoul)’과 제휴 이벤트를 펼친다.

 

데이롱은 때이른 폭염과 높은 오존 농도, 높아진 자외선 지수로 인해 연약한 어린이 피부 건강에 주의가 필요한 시기인 만큼 키자니아 서울 내 휴게 시설인 ‘리프레시 라운지’에서 건강하고 올바른 선케어 방법을 알릴 예정이다.

데이롱 SPF50+ 로션과 데이롱 키즈 SPF30 로션, 데이롱 애프터 선 겔 등 데이롱의 대표 제품을 상시 비치해 관람객들이 편하게 사용해볼 수 있도록 테스터존을 운영하며 오는 10월까지 아이들의 소방관체험과 제휴 인증샷이벤트를 통해 데이롱의 애프터 선 제품을 알릴 계획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키자니아 서울에서 소방관 체험을 하는 모습 또는 리프레시 라운지 내 비치된 데이롱 제품 사진을 찍어 자신의 카카오스토리에 해시태그(#데이롱, #키자니아, #세타필)와 함께 업로드한 후 세타필 공식 카카오스토리에 URL을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10월까지 매월 20명씩, 총 100명에게 데이롱 키즈 SPF30 크림(50ml)과 데이롱 애프터 선 겔(200ml)로 구성된 4만원 상당의 핫 써머 키트를 증정한다.

데이롱 키즈 SPF30 크림은 연약한 아이 피부를 위해 특별히 배합, 개발된 선크림으로 발림성과 내수성이 좋으며 판테놀과 글리세린, 알로에베라 등 보습·진정 성분을 포함하고 있어 자외선으로부터 자극받은 아이들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 공급과 진정 효과를 제공한다.

데이롱 애프터 선 겔은 스쿠알란 성분을 함유해 태양광에 지친 피부에 수분과 즉각적인 쿨링 효과를 줘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한다. 전 제품이 광독성 테스트와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파라벤을 첨가하지 않아 피부가 연약한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갈더마코리아 관계자는 “어린이들의 밝고 건강한 피부가 지켜지길 바라는 데이롱과 꿈과 희망을 가지고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하길 바라는 키자니아의 브랜드 철학이 맞아 이번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소방관 직업 체험을 한 많은 어린이들이 이번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데이롱과 색다른 추억을 공유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스위스의 피부 과학으로 탄생한 데이롱은 지난 2014년 국내에 정식 출시됐으며 ‘예방-보호-회복’의 체계적인 선케어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어른용, 어린이용, 애프터선 3가지 제품 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