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디-지마이다스, 사회공헌활동 MOU 체결
유디-지마이다스, 사회공헌활동 MOU 체결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6.09.01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디 ‘건강한 나눔, 함께데이’ 적극 협조하기로

유디는 지난달 김종명 유디 경영부문지원 사장과 이태권 지마이다스 대표이사 및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건강한 나눔 공동 실천 및 사회공헌활동 강화’를 주요 골자로 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사는 어려운 이웃을 돕고 지역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재능기부를 통한 상호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실시하는데 적극 협조한다.

김종명 유디 경영부문지원 사장(오른쪽)과 이태권 지마이다스 대표이사.

지마이다스는 유디에서 진행하는 ‘건강한 나눔, 함께데이’라는 공동 나눔 캠페인에 적극 참여하기로 했다.

‘건강한 나눔, 함께데이’는 유디가 컨설팅하고 있는 전국 120여개 유디치과를 중심으로 지마이다스를 비롯한 기업 및 단체들이 힘을 모아 도움이 필요한 곳에 의료, 급식, 물품 등을 지원하는 공동 나눔 행사다.

김종명 유디 경영부문지원 사장은 “국내 최대 브랜드 치과인 유디치과와 전국 40여곳 직영 숙박과 150여개의 체인 숙박 및 골프, 문화, 스파, 레저 등을 제공하는 지마이다스의 사회공헌협약을 통해 전국 어디든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을 찾아 갈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유디치과는 이번 지마이다스뿐 아니라 아가월드, 본아이에프, 아시아페이스페인팅협회와의 업무제휴를 통해 공동 나눔 사업을 활성화 하고 있다.

앞으로도 유디치과는 ‘함께 나눌 때 세상은 행복해집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기업 및 단체의 재능을 함께 나누고 치과 진료 및 구강건강용품 후원 등 다양한 형태의 사회공헌활동을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