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끈따끈’ 산업계소식] 아기물티슈 순둥이, 공모전 당선작 공개 外
[‘따끈따끈’ 산업계소식] 아기물티슈 순둥이, 공모전 당선작 공개 外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6.11.01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상 속 곳곳에 순둥이가 활짝”
아기물티슈 순둥이, 2016 순둥이 사진·영상 공모전‘ 당선작품 공개

 

아기물티슈 순둥이가 ‘2016 순둥이 사진·영상 공모전’을 마감하고 1일 당첨자 발표 및 당선작품을 공개했다.

‘아기물티슈 순둥이 물티슈와 함께 하는 행복한 일상’이라는 주제를 바탕으로 진행된 이번 공모전에는 총 400여 점 이상의 작품들이 출품됐고 심사는 중앙대학교 공연·영상 창착학부 교수 및 학생, 순둥이가 지원하는 보육원장, 육아업계 관련 종사자 등 총 10명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의 공정한 심사를 통해 총 33작품을 최종 수상작으로 선정했다.

영상 부문 대상은 순둥이 할로윈 한정판 물티슈와 함께 하는 일상을 유쾌하게 영상에 담아낸 작품이 선정됐으며 사진 부문에서는 순둥이 물티슈와 함께 환한 미소를 지으며 행복한 일상을 남겨준 작품이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아기물티슈 순둥이 이동훈 대표는 “순둥이 물티슈를 사랑해주시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으로 2016 순둥이 사진·영상 공모전이 성황리에 종료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순둥이 물티슈와 함께 행복한 일상을 즐길 수 있도록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물티슈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2016 순둥이 사진·영상 공모전의 당첨자 및 당선작은 순둥이몰 이벤트 당첨자 발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찬바람에 건조해진 피부에 촉촉함 선물하세요”
크레모랩, ‘T.E.N. 체험단’ 이벤트 진행

 

프리미엄 온천수 화장품 브랜드 크레모랩이 온도가 급격히 떨어지는 가을·겨울철 건조하고 약해진 피부를 위한 솔루션인 ‘티이엔 크레모 포 프레쉬 워터 젤’을 경험할 수 있는 ‘T.E.N. 체험단’을 진행한다.

이번 ‘T.E.N. 체험단’은 크레모랩 온라인 부티끄에서 전 구매 고객 중 선착순 500명에게 '티이엔 크레모 포 페이스 프레쉬 워터 젤(10ml)’을 증정한다. 이 제품은 피부 보습 및 진정 효과가 우수한 젤 타입의 수분 크림으로 해저 1100m 심해 온천수의 농축 미네랄, T.E.N.TM Water와 불가리안 로즈 오일이 함유되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고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제품 체험 후 우수 후기자에게는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위한 ‘에센스 토닉’과 ‘아쿠아 에센스 워터 플루이드’, ‘프레쉬 워터 젤’로 구성된 ‘티이엔 크레모 기초케어 3종 SET’를 비롯, 온라인몰에서 사용 가능한 5천원 적립금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크레모랩 ‘T.E.N. 체험단’ 이벤트는 크레모랩 온라인 부티끄에서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우수 후기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12월 6일 발표된다.

한편 크레모랩은 동양생명과학과 가톨릭 중앙의료원의 공동 연구를 통해 선보인 프리미엄 온천수 화장품 브랜드로 정제수 대신 해저 1100m 심해 온천수의 농축 미네랄, T.E.N.TM Water(티이엔워터)가 함유돼 피부에 수분을 집중적으로 공급해주며 촉촉하고 윤기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시트 자체만으로 보습과 영양이 ‘착’”
듀이트리, 한방추출물 함유한 ‘본안 마스크’ 4종 출시

 

듀이트리가 자연유래 복령추출물을 함유한 시트에 한방 콤플렉스의 영양성분을 더한 ‘본안 마스크’ 4종을 출시한다.

듀이트리 ‘본안 마스크’시리즈는 ‘수(水) 본안 마스크’, ‘명(明) 본안 마스크’, ‘정(淨) 본안 마스크’, ‘윤(潤) 본안 마스크’ 등 총 4종으로 구성된 시트 마스크로, 각각 피부 보습, 광채, 진정, 영양 케어에 도움을 준다.

소나무를 벌목한 후 3~4년이 지난 뒤 소나무 뿌리에 붙어 자라는 버섯인 복령에서 추출한 섬유로 만들어진 자연유래 시트가 마스크팩의 효과를 에센스에만 의존하지 않고 시트 자체로도 스킨케어 효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시트와 피부 사이에 수막을 형성해 피부가 장시간 수분을 흡수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화학섬유 대신 식물원사 그대로를 담은 특수 그물면으로 구성돼 피부 밀착력을 강화했다.

또 4종 모두 복령추출물, 감초추출물, 상백피추출물, 어성초추출물 등 한방 콤플렉스를 함유하여 한방 진액 에센스 특유의 끈적임은 줄이고 깊은 영양을 제공해 건강하고 매끈한 피부 케어에 도움을 준다.

‘수 본안 마스크’는 한방 콤플렉스에 황기추출물을 더해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주고, ‘명 본안 마스크’는 매화추출물을 함께 함유해 투명하고 화사한 톤업 케어를 도와준다. ‘정 본안 마스크’는 오죽잎추출물이 더해져 피부 진정에 보다 효과적이다. ‘윤 본안 마스크’는 인삼추출물을 함유한 풍부한 영양 진액 에센스를 통해 윤기나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듀이트리 마케팅팀 정원형 팀장은 “피부가 예민해지기 쉬운 가을철, 지치고 거칠어진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하기 위해 한방추출 진액 에센스를 담은 본안 마스크 4종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특히 자연유래 성분인 복령 섬유소를 활용한 저자극 시트 마스크로 기존의 마스크 시트에서 자극을 느꼈거나 기존 한방 마스크의 무거운 느낌이 부담스러웠던 고객들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듀이트리 신제품 ‘본안 마스크 4종’은 듀이트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