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계소식] 아토팜 리얼 베리어, ‘HWB 어워드’ 수상 外
[뷰티계소식] 아토팜 리얼 베리어, ‘HWB 어워드’ 수상 外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6.11.10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장벽강화 효과로 여성 민감 피부 고민 싹”
‘아토팜 리얼 베리어’, 왓슨스코리아 ‘HWB 어워드’ 베스트브랜드 선정

 

네오팜의 ‘아토팜 리얼 베리어’가 왓슨스코리아의 ‘2016년 HWB 어워드’ 베스트 브랜드로 선정됐다.

올해로 6회째를 맞는 ‘HWB 어워드’는 헬스&뷰티 스토어 왓슨스에서 한 해 동안 소비자에게 가장 큰 관심과 사랑을 받은 상품과 브랜드를 분야별로 선정해 매년 시상하는 행사다.

이번 수상은 환경오염, 스트레스, 계절적 요인 등으로 민감한 피부로 고민하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 속에서 아토팜 리얼 베리어의 제품력이 2030대 여성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많은 사랑을 받은 것이 높게 평가됐다.

아토팜 리얼 베리어 브랜드 매니저 한창희 팀장은 “이번 베스트 브랜드 선정은 아토팜 리얼 베리어의 국제 특허 기술 MLE®의 피부장벽 강화 효과가 국내 많은 고객들에게 인정받았다는 증거”라며 “앞으로도 성인 여성들의 민감 피부 고민해결을 위해 끊임없이 제품 개발과 혁신을 이어가 피부장벽 No.1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아토팜 리얼 베리어는 이번 수상을 기념해 왓슨스에서 한정 판매되는 ‘HWB 어워드 기획세트’를 출시한다.

‘HWB 어워드 기획세트’는 피부에 보습과 탄력을 부여하는 아토팜 리얼 베리어의 시그니처 제품 ‘익스트림 크림 어워드 기획세트’와 피부 진정과 보호에 탁월한 신제품 ‘시카릴리프 크림 어워드 기획세트’ 각 2종으로 구성돼 있다.

“디자인은 더욱 세련되게, 편의성은 ‘쑥’”
핀덴 스킨베베, 조셉앤스테이시와 콜라보로 ‘한혜진 파우치 백’ 선봬

 

한솔교육의 영유아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핀덴 스킨베베’가 라이프스타일 백 브랜드 ‘조셉앤스테이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엄마들을 위한 프리미엄 파우치 백을 선보였다.

일명 ‘한혜진 파우치 백’으로 불리는 이 가방은 3040 맘들의 트렌드에 맞는 세련된 디자인과 조셉앤스테이시만의 특수공법인 듀얼밀링 과정을 더한 ECO LEATHER를 사용해 부드러움과 탄성력을 극대화시켰으며 지퍼 손잡이, 음각 로고 등 디테일한 부분까지 세심하게 신경썼다.

또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해 파우치, 숄더, 토트의 세 가지 방법으로 연출이 가능하도록 디자인됐으며 무엇보다 수납공간이 넉넉해 아이들 간식은 물론 물티슈나 기저귀, 스킨케어 등 아기와 외출 시 필요한 물품들을 담을 수 있다. 뛰어난 내구성과 수납공간으로 여행용 파우치 또는 화장품 파우치로도 활용 가능하다.

핀덴 스킨베베 정성훈 단장은 “실용성과 스타일을 중시하는 최근 육아맘들의 취향을 고려해 제작했다”며 기획 배경을 밝혔다.

한편 핀덴 스킨베베는 극한의 기후에서도 아기 피부를 건강하게 지키는 북유럽 엄마들의 노하우를 콘셉트로 탄생한 영유아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다. ‘빨개요 크림’을 비롯해 모이스춰 로션 및 엑스트라 크림, 샴푸&바스, 마사지&오일 등 스킨케어 5종과 물티슈 등으로 구성돼 있다. 전 제품 모두 민감하고 연약한 아기 피부를 위해 인공향료·인공색소·미네랄오일 등을 배제했으며 피부 자극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