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온천수의 촉촉함으로 K-뷰티 저력 뽐내다”
“천연 온천수의 촉촉함으로 K-뷰티 저력 뽐내다”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6.11.14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레모랩, 얼리 안티에이징 2종 홍콩 사사 매장 추가 입점

프리미엄 온천수 화장품 브랜드 크레모랩이 20대부터 피부노화에 대비할 수 있는 얼리 안티에이징 2종 ‘크레모랩 오 떼르말 세럼 쿠션’과 ‘크레모랩 르 세럼 마스끄’를 아시아 최대 뷰티스토어 ‘사사(SASA)’ 홍콩 매장에 추가 입점시키며 아시아 시장 확대에 나섰다.

사사(SASA)는 홍콩,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에 600여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아시아 최대 뷰티스토어로 다양한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들의 격전지로 알려졌다.

크레모랩은 2013년부터 사사(SASA) 홍콩에서 판매되기 시작, 이번 안티에이징 2종을 추가하며 총 114개의 매장에서 크레모랩 전 제품으로 현지 소비자 및 글로벌 관광객들과 만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입성한 제품들은 크레모랩의 얼리 안티에이징 2종인 ‘크레모랩 오 떼르말 세럼 쿠션’과 ‘크레모랩 르 세럼 마스끄’다. 두 제품 모두 피부 탄력과 세포 노화방지의 핵심 성분인 플랜트 스템셀과 피부 밀도를 조밀하게 만들어주는 고농축 진생베리 세럼이 함유돼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준다.

또 정제수 대신 해저 1100m 심해 온천수의 농축 미네랄 T.E.N.TM Water가 100% 함유돼 피부에 수분을 집중적으로 공급해주고 피부 속 근본부터 강화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크레모랩 오 떼르말 세럼 쿠션은 온천수와 세럼의 스킨케어 기능뿐만 아니라 커버력과 지속력이 탁월해 뷰티 커뮤니티에서 주목 받고 있다.

크레모랩은 홍콩 사사(SASA) 입점을 기념해 신제품의 우수성과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크레모랩 오 떼르말 세럼 쿠션을 구매하는 현지 고객들에게 ‘티이엔 크레모 미네랄 워터’ 50ml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크레모랩 관계자는 “크레모랩 오 떼르말 세럼 쿠션과 르 세럼 마스끄는 이미 국내 커뮤니티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제품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며 “이번 홍콩 사사(SASA)에 입점해, 아시아 여성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받으며 K뷰티의 저력을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크레모랩은 홍콩 외에도 대만, 마카오,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 시장은 물론 스페인, 체코, 러시아 등 유럽 지역, 미국, 호주 등에 수출되며 글로벌 브랜드로써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최근에는 중국 국가식품의약품감독관리총국(CFDA)로부터 4개 제품에 대한 위생허가를 취득하며 중국 시장 공략에도 나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