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계소식] 어바웃미,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신규매장 오픈
[산업계소식] 어바웃미,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신규매장 오픈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6.12.15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에서도 만나요…겨울철 촉촉 피부 위한 ‘팩’은 덤”
어바웃미,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신규매장 오픈

 

어바웃미(ABOUT ME)가 오늘(15일)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은 쇼핑, 레저, 문화까지 모두 경험할 수 있는 복합 쇼핑 공간으로, 신규 오픈하는 어바웃미 신세계 대구점에서는 어바웃미의 대표 화장품부터 이너뷰티, 건강기능식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어바웃미는 신세계 대구점 매장 오픈을 기념해 선착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픈일인 15일부터 21일까지 총 7일간 해당 매장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1일 선착순 100명에게 ‘리얼 프레쉬 팩’ 6종 중 1개를 랜덤 증정한다. 어바웃미 베스트셀러 제품 중 하나인 ‘리얼 프레쉬 팩’은 식물유래 꽃잎 농축 분말이 함유된 워시오프 마스크 팩으로 겨울철,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 케어에 도움을 준다.

어바웃미 관계자는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매장 오픈을 기념해 고객들을 위한 웰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신규 매장 오픈을 기점으로 2017년부터는 더 많은 고객들을 만나고 소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계획 중이다”라고 말했다.

현재까지 어바웃미는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을 포함해 총 11개의 오프라인 매장(명동점, 홍대점, 타임스퀘어점, 신라면세점(서울/제주), 갤러리아면세점63, 동화 면세점, 신세계 면세점(명동), 두타 면세점, 스타필드 하남점,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을 운영중이며, 이들 매장에서는 다양한 어바웃미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푹신한 발디딤·세련된 디자인…눈으로 직접 확인하세요”
플레이키즈 프로, ‘조던 11 레트로’ 300족 한정판매

 

한세드림의 스포츠 키즈 멀티 스토어 플레이키즈 프로가 ‘조던 11 레트로 쓰리-쿼터’의 키즈 라인을 공개하고 한정판매에 돌입한다.

이번 ‘조던 11 레트로’ 한정판매의 총 수량은 300족으로 롯데월드몰과 롯데백화점 강남점, 건대 스타시티점, 대전점, 창원점, 청량리점, 대구 대백프라자 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및 인천점, 두타점 등 전국 플레이키즈 프로 매장 중 10곳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조던 11 레트로 쓰리-쿼터’는 마이클 조던이 1996년 워너브라더스사 애니메이션 ‘루니툰’과의 실사 합성 영화 ‘스페이스 잼’에서 착용했던 제품이다. 올해 영화 개봉 20주년을 기념하여 재해석해 출시됐으며 고객들에게는 ‘스페이스 잼’ 컬렉션으로 마니아층이 두텁다.

플레이키즈 프로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조던 11 레트로 쓰리-쿼터’는 성인용 제품과 기본 디자인이 동일하게 제작됐으며 오리지널 고유의 안락한 쿠셔닝과 높은 내구성, 독특한 라인 디자인 등 조던 레트로 시리즈의 편안하면서도 대담한 스타일이 그대로 반영됐다.

시크한 느낌을 주는 가죽 갑피와 전장 합성 오버레이로 견고함을 강화했으며 압축 에어와 솔 유닛은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여기에 반투명 고무 밑창에 헤링본 패턴을 넣어 접지력과 내구성도 한층 높였다. 유아용 TD 제품은 벨크로 스트랩이 있어 착용이 간편하면서 꼭 맞는 핏을 구현할 수 있도록 디자인돼 눈길을 끈다.

플레이키즈 프로 신혜경 MD는 “마니아층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조던 11 레트로’의 키즈라인을 이제는 매장에서 눈으로 직접 확인하고 신어본 후 구매할 수 있게 됐다”며 “10개의 매장에서 300족 한정으로 판매되는 만큼 빠른 완판이 예상되고 있어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서두르시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