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소비자 마음 사로잡은 커뮤니케이션 창구로 우뚝”
“중국소비자 마음 사로잡은 커뮤니케이션 창구로 우뚝”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6.12.16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바웃미 중문쇼핑몰, 제13회 웹어워드 코리아 최우수상 수상

‘어바웃미(ABOUT ME)’는 지난 15일 열린 제13회 ‘웹어워드 코리아’에서 어바웃미 중문몰이 모바일웹마케팅부문 전문쇼핑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13회째를 맞이한 ‘웹어워드 코리아(대한민국 웹 이노베이션대상 시상식)’는 사단법인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와 한국인터넷진흥원 등이 후원하는 행사로 비주얼디자인, UI디자인, 기술, 콘텐츠, 서비스, 마케팅 등 6개 부문 18개 평가지표를 기반으로 우수한 웹사이트를 평가, 매년 각 분야별 대상 웹사이트 및 최고 대상을 발표해 선정한다.

어바웃미 중문 쇼핑몰이 제13회 웹어워드 코리아에서 모바일웹마케팅부문 전문쇼핑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어바웃미 중문 쇼핑몰’은 중국 고객들이 중국 현지에서 어바웃미의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는 역직구몰로 지난 8월 오픈 이후 꾸준히 중국 고객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해왔다.

특히 중국 소비자 중심의 UI(User interface)를 고려한 디자인을 적용, 제품 상세정보 및 검색 기능을 강화하는 등 모바일 웹 접근성 및 쇼핑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쿠폰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어바웃미 마케팅팀 안주연 차장은 “앞으로도 중국 고객들의 트렌드를 적극 반영하고 어바웃미 브랜드와 제품에 대해 더욱 쉽게 접근하고 알아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중문 쇼핑몰을 운영 및 관리해 나갈 계획”이라며 “제품 판매에만 그치지 않고 중국 고객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창구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