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바이오의원, 산모 위한 유전자검사서비스 제공
휴먼바이오의원, 산모 위한 유전자검사서비스 제공
  • 백영민 기자 (newbiz@k-health.com)
  • 승인 2016.12.29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먼바이오의원이 아리아니프티검사 진행 산모를 대상으로 미용, 건강관리를 위한 유전자검사패키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휴먼패스는 아리아니프티검사를 포함해 보다 다양한 유전자검사서비스 제공을 위해 니프티통합메디컬센터를 휴먼바이오의원으로 이름을 변경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아리아니프티검사 진행과 함께 탈모, 피부노화, 고혈당, 과체중·대사 등 4가지 유전자검사를 진행하고자 하는 산모는 55%에서 최대 72%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검사가 가능하다.

휴먼바이오의원이 아리아니프티검사 진행 산모를 대상으로 미용, 건강관리를 위한 유전자검사패키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산전기형아검사인 아리아니프티검사는 태아의 염색체상에 존재하는 돌연변이인 삼염색체가 있는지를 판단하는 검사로 위양성율 0.05%, 위음성율 0.01%의 정확도를 지녔다. 다운증후군 등 18가지 항목에 대한 검사로 태아의 DNA가 4% 이상 돼야 검사를 진행할 수 있어 임신 10주부터 검사가 가능하다. 결과는 7~10일 이내에 확인할 수 있고 쌍태아도 정확한 검사결과를 받을 수 있다.

패키지상품으로 함께 진행할 수 있는 검사는 알로페시트, 아젝시트, 디아벡시트, 오벡시트 등 4가지 유전자검사다. 알로페시트 탈모유전자검사는 탈모가능성을 예측하는 검사이며 아젝시트 피부노화유전자검사는 색소침착, 피부탄력, 피부노화 등에 관여하는 유전자의 위험도를 예측할 수 있다. 이밖에 고혈당유전자검사 디아벡시트, 과체중·대사 유전자검사 오벡시트 등이 시행된다. 각 검사는 면봉을 통해 간편하게 검체를 채취하며 1~3일 이내로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휴먼바이오의원 관계자는 “아리아니프티검사를 진행한 산모의 미용과 건강에 도움이 되고자 원인 규명성 유전자검사 패키지상품을 선보였다”며 “정확한 유전자검사를 통해 많은 고객이 도움을 받았으면 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