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 안전 위해 직접 체험해보세요”
“우리 아이 안전 위해 직접 체험해보세요”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7.01.09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크 트위스터, 디럭스 유모차 부문 1위 기념 특별체험단 모집

세피앙의 호크트위스터가 디럭스 유모차 부문 1위 선정 기념 체험단 이벤트를 실시한다.

호크 트위스터는 대한민국 육아 부모 1만4200여명이 직접 참여한 ‘2017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 리서치 평가에서 총점 92점을 기록하며 디럭스 유모차 부문 1위에 올랐다.

 

디럭스 부문 1위 기념 체험단 모집은 오는 15일까지 맘스홀릭 커뮤니티를 통해 진행되며 이벤트 페이지를 개인 블로그에 스크랩한 후 URL, 1위 축하 및 제품의 기대되는 기능 등을 댓글로 남기면 신청 가능하다.

선발된 10명의 체험단에게는 호크 트위스터 멜란지 에디션 ‘멜란지 그레이’와 ‘멜란지 베이지’ 중 한 가지가 랜덤으로 제공되며 우수 활동자의 경우 삼둥이 식탁의자로 유명한 호크 베타 식탁 의자를 추가 지급한다.

호크 마케팅 담당 이연주 그룹장은 “호크트위스터는 국내 론칭 당시 독일 현지보다 25%가량저렴한 가격으로 시장에 나와 가성비를 중시하는 육아맘들 사이에서 빠른 속도로 입소문이 퍼졌다”며 “보여주신 많은 사랑과 기대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2017년에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디럭스 유모차 호크 트위스터는 원터치로 손쉽게 양대면 전환이 가능한 360° 회전 기능과 시트 3단계와 발판 5단계 총 15단계의 멀티포지션으로 아기의 체형 및 상황에 따른 다양한 설정이 가능하다. 또 넓은 이중 고정 장치와 T바 프레임, 4-wheel 서스펜션 등은 높은 주행 안전성을 제공한다.

업체 측에 따르면 작년 5월 한정판으로 출시됐던 호크트위스터 멜란지 리미티드 에디션 역시 한 달이 채 되기 전 빠른 속도로 완판된 바 있으며 당시 호크 유모차 매출 40%를 차지할 정도로 높은 인기를 끌었던 멜란지 라인은 이후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재입고 요청으로 2017년 정식 라인업으로 채택돼 현재 전국 세피앙 직영 매장 및 온라인 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