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노바기 메디컬그룹, 육아맘들의 공식 건강지킴이로
바노바기 메디컬그룹, 육아맘들의 공식 건강지킴이로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7.01.13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육아 어플 ‘엄마와’와 MOU 체결

바노바기 메디컬그룹이 예비맘과 육아맘들을 위해 발벗고 나섰다.

바노바기 메디컬그룹은 지난 12일 국내 대표적인 육아 어플 ‘엄마와’와 함께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바노바기성형외과 반재상 대표원장과 엄마와 유정훈 대표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협약식은 성형외과 및 피부과로는 단독으로 업무체결을 진행했다.

바노바기 메디컬그룹이 육아어플 ‘엄마와’와 MOU를 체결, 앞으로 육아맘들의 복부·피부고민 등에 대한 전문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바노바기 메디컬그룹은 이번 협약에 따라 ‘엄마와’ 회원들에게 산후 비만 및 피부 관리에 대한 전문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출산 후 산모들의 가장 큰 고민인 복부 비만, 탄력 개선 등의 문제는 바노바기 성형외과 내 가정의학과 전문의가, 튼살, 기미, 주근깨 등 피부고민에 대해서는 피부과 전문의가 칼럼 및 질의 응답을 통해 해결책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엄마와’ 회원들을 직접 초청해 세미나도 진행하며 향후 전국 대형 육아박람회 참가를 통한 상담 제공도 계획하고 있다.

바노바기성형외과 반재상 원장은 “임신과 출산은 여성의 생애에서 가장 기쁘고 중요한 시기지만, 반대로 산모들이 겪는 고충도 뒤따른다”며 “특히 무너진 몸매와 기미, 튼살 등 출산 후 산모들이 가장 고민하는 부분에 대해 자신감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엄마와’는 회원 수 40만명(2017년 1월 기준)에 이르는 국내 대표적인 임신, 출산, 육아 포털 어플로 임신과 출산, 육아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다. 또 임신과 출산, 육아가 즐거워지는 문화를 조성해 대한민국 저출산 문제를 극복하고 육아가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