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 긴 이동시간, 피부건강 지켜줄 ‘카스테틱’ 제품은?
명절 긴 이동시간, 피부건강 지켜줄 ‘카스테틱’ 제품은?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7.01.23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절연휴 가장 고역인 것은 차 안에서 보내는 긴 이동시간이다. 특히 장시간 히터바람으로 인해 피부는 금세 건조해지기 마련. 이에 미스트, 마스크팩 등 차 안에서도 간편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이른바 ‘카스테틱’ 제품들이 주목받고 있다.

명절연휴 긴 이동시간 건조한 피부를 달래는 데는 차 안에서도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카스테틱 제품들이 좋다.

▲미스트로 건조한 피부 잠재우기

차 안에서 건조해진 피부는 틈틈이 미스트를 사용해 수분을 공급해주고 수정 메이크업 시에도 스킨케어 기능을 겸비한 제품을 선택하면 좋다.

크레모랩의 ‘티이엔 크레모 미네랄 워터’는 피부 속 수분을 촘촘히 채워주는 온천수 함유 미스트 제품으로 알로에베라잎 추출물과 녹차 추출물 등 자연유래 보습 성분을 함유해 보습에 효과적이다.

‘크레모랩 오 떼르말 세럼 쿠션’은 플랜트 스템셀, 인삼열매의 고농축 세럼 등이 함유돼 수분을 집중적으로 공급, 피부 결점 커버는 물론 스킨케어 기능까지 더했다. 퍼프에 미스트를 분사해 사용하면 밀착력을 높일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해저 1,100m 심해 온천수의 농축 미네랄 결정체 T.E.N.™ Water를 함유해 보습과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마스크팩으로 간편하게 집중 보습을

마스크팩 또한 집중적인 보습 관리가 가능함은 물론, 얼굴에 붙이기만 하면 돼 차 안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셀피움 리커버리 마스크’는 주름개선 및 미백 2중 기능성 제품으로 37가지 피부 성장인자로 구성된 NGF37™을 농축 함유한 바이오 마스크로 지친 피부에 휴식과 영양을 주고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고기능 바이오 마스크다.

▲휴대 간편한 면도기로 언제 어디서나 깔끔하게

남성들의 깔끔한 인상을 위한 면도기도 빠질 수 없다. 차 안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면 더욱 좋다.

유닉스전자의 ‘테이크아웃 가이즈 미니 쉐이버’는 밀착 면도망을 통해 깔끔한 면도를 돕고 USB로 충전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며 전용 케이스가 함께 구성돼 보관이 용이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