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 오랄케어브랜드 ‘리치’ 국내 첫 상륙
세계적 오랄케어브랜드 ‘리치’ 국내 첫 상륙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7.02.08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 칫솔 ·치약 등 구강용품 9종 선봬

세계적인 오랄케어 전문브랜드 리치를 국내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됐다.

지난해 11월 존슨앤존슨의 오랄케어브랜드 리치의 아시아 및 오세아니아사업을 인수한 LG생활건강은 ‘리치’브랜드로 칫솔, 치약, 가글 등 구강용품 총 9종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은 “제품은 칫솔 4종, 치약 3종, 가글 2종으로 구성됐으며 특히 리치브랜드로 치약이 출시된 것은 세계적으로 처음”이라고 밝혔다.

존슨앤존슨의 오랄케어브랜드 리치의 아시아 및 오세아니아사업을 인수한 LG생활건강이 리치브랜드로 칫솔, 치약, 가글 등 구강용품 총 9종을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인다.

치과도구에서 착안해 14° 기울어진 각도가 적용된 리치 칫솔은 입 안 구석구석 닿기 어려운 곳에 있는 프라그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특히 와이드 칫솔의 경우 더 넓은 헤드와 풍성한 미세칫솔모로 놓치기 쉬운 부분까지 빠르고 쉽게 세정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치과진료 시 체크하는 8가지 구강질환에서 착안한 8 in 1 포뮬러 리치 치약은 충취와 구취원인을 해결하는 99.9% 항균효과의 ‘오리지널’, 하루 한 번 양치만으로 12시간 구취억제효과가 있는 ‘엑스트라 후레쉬’, 치아를 환히 밝혀주는 ‘프로페셔날 화이트’ 등 3가지 중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리치 마케팅 담당자는 “점점 다양하고 세분화되는 소비자요구에 맞춘 프리미엄 오랄헬스제품을 출시함으로써 국내는 물론 아시아사업을 적극적으로 확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