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회복지협의회, 평창올림픽조직위와 손잡다
한국사회복지협의회, 평창올림픽조직위와 손잡다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7.02.15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조직위원회와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손을 맞잡았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동계올림픽 및 패럴림픽대회의 성공개최를 위해 대회와 관련된 각종 행사에 적극 동참하고 함께 홍보활동을 전개해 나가기로 했다.

이번 협약의 주요내용은 ▲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상호지원 및 협력 ▲올림픽 및 패럴림픽대회 공동홍보 ▲대회관련 정보․자료의 공유 및 활용과 관련한 협력 등이다.

한국사회복지협의회는 평창동계올림픽대회 및 패럴림픽대회 조직위원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은 서상목 회장(오른쪽)과 이희범 위원장(왼쪽).

한국사회복지협의회는 우선 대회에 대한 인식제고를 위해 3월 4일 강릉 컬링센터에서 열리는 제3회 2018 평창 패럴림픽데이행사와 4월까지 이어지는 올림픽 및 패럴림픽 테스트이벤트대회에 회원기관·단체 등과 함께 참여한다.

또 올해 가을에 있을 성화봉송, G-100일 행사 등 올림픽․패럴림픽 계기별 행사 참여를 비롯해 대회정보 관련 회원공지 및 안내, 기관 정기간행물 등을 통해 홍보활동을 전개한다.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서상목 회장은 “모든 국민의 관심이 쏠린 국가적 행사에 우리 협의회가 동참하게 돼 기쁘다”며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향한 국민적 열기가 고조될 수 있도록 사회복지네트워크를 활용한 홍보활동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