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오놀그렐 프로폴리스샴푸 ‘하나 더 증정’ 이벤트
레오놀그렐 프로폴리스샴푸 ‘하나 더 증정’ 이벤트
  • 강인희 기자
  • 승인 2013.04.22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랑스 두피·모발케어전문브랜드 레오놀그렐이 지난 19일부터 할리우드스타들이 사용하는 샴푸로 유명한 비듬·각질두피용 프로폴리스샴푸를 구매해 사용후기를 게시판에 올리면 신규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프로폴리스샴푸를 하나 더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프로폴리스샴푸를 구매하고 한 달간 꾸준히 사용해 달라진 두피의 전·후 사진을 레오놀그렐 홈페이지 게시판에 포토상품평으로 올리면 된다.
 
레오놀그렐 프로폴리스샴푸는 꿀벌이 외부 유해성분 침입으로부터 벌집을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만들어내는 프로폴리스가 함유된 비듬·각질두피용샴푸다. 스트레스로 인해 만성적인 비듬과 가려움이 있는 두피나 민감하고 트러블이 있는 두피를 빠르게 진정시켜 비듬과 각질을 없애는 효과가 있다.


특히 레오놀그렐의 전 제품에는 인체에 유해하고 두피에 트러블과 탈모를 유발할 수 있는 화학계면활성제(소듐라우릴설페이트, 소듐라우레스설페이트)나 화학컨디셔닝성분인 실리콘, 환경호르몬성분의 일종인 파라벤이 전혀 들어있지 않고 고급식물성분으로 만들어져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가꿀 수 있다.

레오놀그렐코리아 현명숙 대표는 “레오놀그렐샴푸의 확실한 효과에 대한 자신감으로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사용해보고 싶었지만 효과에 대한 의구심이나 가격 때문에 망설였던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