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쾌적하고 편안하게”…페넬로페 ‘씬씬씬 팬티 기저귀’ 선봬
“쾌적하고 편안하게”…페넬로페 ‘씬씬씬 팬티 기저귀’ 선봬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7.03.02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물티슈, 기저귀 등 아기에게 필수적인 생활용품과 관련된 안전성논란이 계속되면서 소비자들은 제품선택에 더욱 신중을 기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다.

이 가운데 페넬로페는 유아기저귀가 아기의 몸에 직접 닿아 24시간 사용하는 제품이라는 점을 고려,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한 신제품 ‘씬씬씬 팬티기저귀’를 출시했다.

페넬로페가 안전성과 착용감 등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신제품 ‘씬씬씬 팬티 기저귀’를 출시했다.

페넬로페는 2년 만에 새롭게 출시한 씬씬씬 팬티 기저귀가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한 하루 만에 초도물량 완판기록을 세웠고 발빠르게 준비한 2차 예약물량까지 모두 소진되면서 소비자의 관심이 급상승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 제품은 남아용과 여아용을 따로 구분했으며 독보적인 흡수력이 특징이다. 매끄러운 심리스허리밴드는 아기의 자유로운 움직임을 도와 활동성을 높였고 기저귀두께를 최소화한 에어슬림핏을 적용해 쾌적함을 더했다.

이 제품은 어린이제품안전특별법 상의 안전기준에 맞춰 안전성을 인증 받았다. 페넬로페는 KC인증기관에서 KC안전확인을 획득, 유해성분으로 알려진 포름알데히드, 염소화페놀류, 납, 비소, 바륨, 카드뮴, 수은 등 유해원소는 물론 형광증백제까지 모두 검출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또 페넬로페 팬티형 기저귀는 세계공통 국제표준화기구의 ISO9001(품질경영시스템), ISO14001(환경영시스템), OHSAS18001(보건및안전경영시스템), 세계최대 인증네트워크 IQNet인증을 획득한 설비에서 생산된다.

페넬로페 김세희 이사는 “준비한 예약물량이 2차 물량까지 모두 매진되면서 신제품에 대한 문의가 폭주하는 상황”이라며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3차 물량을 추가 확보했다”고 말했다. 이어 “9년째 안전하고 우수한 제품을 생산하고자 노력해왔다”며 “각고의 노력 끝에 선보이는 이 제품 역시 소비자의 불안을 잠재울 것이라고 자신한다”고 밝혔다.

한편 페넬로페는 신제품출시를 기념한 사은이벤트를 오늘(2일)부터 4월 12일까지 진행한다. 씬씬씬 런칭 이미지를 캡처한 후 개인SNS 등에 신제품출시소식을 게시한 뒤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킨즈포키 웨건, 유아용 텐트, 페넬로페 프르미에 포레 물티슈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 씬씬씬 팬티기저귀를 착용한 아기모습을 촬영하고 개인SNS에 업로드한 후 공식홈페이지에 사진을 전송하면 모든 참여고객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베스트로 선정되면 순위에 따라 아기 범퍼침대, 롤링카, 씬씬씬 기저귀 등을 선물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