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남생활건강, 소비자 안전 위해 AK몰과 전략적 제휴
태남생활건강, 소비자 안전 위해 AK몰과 전략적 제휴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7.03.07 1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가메이드·스킨터치 물티슈, 정직한 품질·가격으로 제공

물티슈 유해성분논란으로 인해 소비자의 불안감이 커지고 있는 상황에서 업계는 대책마련에 분주한 모습이다.

이 가운데 태남생활건강은 소비자에게 안전한 물티슈를 제공하고자 ‘AK몰’과 대표제품인 ‘올가메이드 물티슈’ ‘스킨터치 물티슈’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고 밝혔다.

태남생활건강이 소비자에게 안전한 물티슈를 제공하기 위해 AK몰과 정직한 품질·가격을 골자로 하는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올가메이드와 스킨터치 물티슈는 연구개발·제조·마케팅·물류에 이르는 태남의 각 계열사 간 인프라를 활용해 개발된 제품이다.

올가메이드 물티슈는 국내산 채소원료 7가지(셀러리, 양배추, 쌀, 토마토, 순무, 당근, 브로콜리)를 저온추출한 점이 특징이며 스킨터치 물티슈는 ‘슈퍼히아루론산’과 ‘아프리카 바오밥나무씨’ ‘뉴질랜드초유’ 등을 원료로 제조됐다.

AK몰 윤성희 과장은 “양사 간 전략적 제휴의 목적과 목표가 일치하는 만큼 정직한 품질과 가격을 통해 올바른 소비문화를 선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태남생활건강 심정환 브랜드영업팀장은 “상호간 보유한 가치와 역량을 기반으로 시너지가 발생될 것”이라고 전망하며 “안전성이 검증된 우수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자는 취지로 양사가 제휴한 만큼 이러한 진정성이 고객신뢰로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전략적 제휴를 기념해 태남생활건강은 7일부터 해당제품의 1+1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