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들거림부터 피지까지 한방에”
“번들거림부터 피지까지 한방에”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7.03.30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 젊은 남성 위한 ‘보닌 얼티밋 파이터’ 출시

요즘은 남성도 스스로를 관리하는 시대다. 특히 여성 못지않게 피부관리에 신경 쓰는 젊은 남성이 늘면서 남성전용화장품도 많이 출시되고 있다. 

LG생활건강은 이러한 추세에 발맞춰 20~30대 남성을 겨냥, 활동적이고 남성적인 이미지를 강조한 새로운 스킨케어 라인 ‘보닌 얼티밋 파이터’을 선보인다.

LG생활건강이 젊은 남성들을 위한 ‘보닌 얼티밋 파이터’ 신규라인을 선보인다.

대표제품은 남성의 피지관리에 도움이 되는 올인원화장품(스킨·로션기능이 하나로 통합된 화장품) ‘보닌 얼티밋 세범 파이터’다.

이 제품은 그린티와 비타민B3성분을 함유했으며 피지를 잡고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준다.

젤 제형으로 사용감이 시원하며 바르자마자 빠르게 흡수돼 피부가 보송해지는 느낌을 준다. 또 라벤더와 라임, 로즈마리향을 조화시켜 산뜻함을 선사한다.

LG생활건강 보닌 담당자는 “피부를 관리하고 싶지만 유분감이 있고 답답한 느낌의 화장품이 부담스러운 남성고객을 위해 선보인 제품”이라며 “피부 번들거림을 해결하면서 한 가지 제품으로 간편하게 피부를 관리하고 싶은 남성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LG생활건강은 강력한 자외선차단력(SPF50+/PA++++)으로 일상생활은 물론 야외활동이나 운동할 때도 사용할 수 있는 ‘보닌 얼티밋 선 파이터’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