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더엘 이미나 원장, GS홈쇼핑 통해 ‘스파더엘 히알스틱’ 공개
스파더엘 이미나 원장, GS홈쇼핑 통해 ‘스파더엘 히알스틱’ 공개
  • 유대형 기자 (ubig23@k-health.com)
  • 승인 2017.04.11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파더엘 이미나 원장

연예인 전문 뷰티마스터이자 홈쇼핑 100억 신화의 주인공 스파더엘 이미나 원장이 더불유플러스와 손잡고 오랜 시간 연구개발한 야심작을 대공개했다.

스파더엘 타이트닝펄 마스크팩을 통해 리프팅시장을 평정한 이미나 원장이 이번에는 동결 건조한 순수히알루론산스틱을 GS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고 밝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미나 원장은 “고보습 수분폭탄관리인 히알루론산테라피를 이제 스파나 피부과에 가지 않아도 누구나 집에서 하루 2분 관리로 연예인처럼 맑고 빛나는 피부, 탄력적이고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 줄 수 있다”고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번에 선보이는 스파더엘 히알스틱은 스틱 하나에 히알루론산 12병 분량을 응축시키는 동결건조법을 활용해 히알루론산 순수원액을 제품에 그대로 담았다. 히알루론산은 필러나 물광주사의 핵심원료로 여성의 피부미용분야에서 검증된 물질이다.

 

스파더엘히알스틱은 히알루론산 12병 분량을 응축시키는 동결건조법을 활용해 히알루론산 순수원액을 그대로 담았다.

보습에 탁월한 히알루론산은 막을 만들어 피부를 보호하며 바르는 즉시 피부 깊숙이 들어가 수분을 채워준다. 세계최초로 히알루론산 동결건조화장품을 만든 만큼 관심이 쏠리고 있다.

최근 다이어트로 제2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는 개그우먼 심진화 씨가 건강한 피부유지비법으로 스파더엘 히알스틱을 공개해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스파더엘 이미나 대표는 건강한 다이어트로 떠오른 심진화 씨와 함께 홈쇼핑에 출연해 노하우를 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미나 원장은 “대다수 사람들이 상당한 비용과 시간을 들여야 예뻐진다고 생각해 자기관리를 안 하고 있는 사람이 많다”며 “진정한 아름다움은 자신을 아끼는 마음부터 시작되며 이번 런칭을 통해 많은 사람이 외모에 대한 자신감을 찾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미나 원장은 소녀시대, 슈퍼주니어, 티아라, 시크릿을 비롯한 아이돌 스타를 비롯해 방송인 전현무, 가수 김범수, 전효성, 아이비, 아나운서 이하정, 김경란, 배우 김정화, 문희경 등 100명 이상의 피부건강과 뷰티를 책임지고 있는 뷰티마스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