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게 녹여 먹자”…에너지음료 시장에 분 ‘신(新)바람’
“간편하게 녹여 먹자”…에너지음료 시장에 분 ‘신(新)바람’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7.05.11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트앤슬림, 국내 최초 에너지필름 ‘파워붐’ ‘에너지고’ 선봬
라이트앤슬림이 국내 최초로 에너지필름 ‘파워붐’과 ‘에너지고’를 출시하며 기존 에너지음료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었다.

라이트앤슬림이 국내 최초로 에너지필름  ‘파워붐’과 ‘에너지고’를 선보이며 기존 에너지음료 시장에 도전장을 냈다.

파워붐과 에너지고는 라이트앤슬림이 구강용해필름(ODF) 생산 전문기업 씨엘팜과 함께 개발한 제품으로 에너지음료를 구강용해필름(ODF, Orally Disintegrating Film) 제형에 담은 제품이다.

파워붐과 에너지고에는 다른 에너지음료에는 없는 라이트앤슬림의 특허조성물 ‘말토덱스트린’을 비롯 ‘과라나’ ‘타우린’ 등이 함유돼있다. 말토덱스트린은 옥수수 전분 100%로 이뤄진 성분으로 식약처에서 ‘배변활동 원활’ ‘식후혈당상승억제’ ‘혈중 중성지질 개선’의 기능을 인정했다.

에너지필름은 라이트앤슬림의 대표제품인 뉴비트린 사용으로 효과를 본 고객들에게 새로운 형태의 에너지음료를 제공하기 위해 개발됐으며 특히 파워붐과 에너지고는 늦은 시간까지 공부에 열중하는 수험생이나 골프, 등산과 같이 에너지 소모가 많은 활동을 즐기는 이들에게 도움이 된다는 설명이다.

라이트앤슬림 유연정 대표는 “라이트앤슬림은 기존의 에너지음료를 재해석해 필름제형으로 탄생시켰다”며 “이번에 출시한 파워붐과 에너지고는 단순히 필름을 혀 위에 놓고 녹여 먹으면 되는 제품으로 휴대성이 좋고 흡수가 빠르다는 장점이 있어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으며 에너지음료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