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안의 힘 ‘피부 탄력’ 높이는 알짜 팁
동안의 힘 ‘피부 탄력’ 높이는 알짜 팁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7.05.29 1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든 이들에게 갈망의 대상인 동안 피부. 하지만 어디서부터 어떻게 관리해야 할지 막막한 것이 사실이다. 특히 동안 피부를 결정짓는 가장 중요한 조건 중 하나가 ‘탄력’이다. 하지만 나이가 들수록 피부세포 활동이 뜸해지면 자연스럽게 주름이 깊어질 수밖에 없다. 따라서 평소 자신이 쓰는 화장품성분과 보습관리에 꼼꼼히 신경 쓰는 것이 중요하다. 피부 탄력을 높이기 위한 관리법에 대해 살펴봤다.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제품 사용하기

동안 피부의 중요한 조건인 피부탄력을 높이려면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제품 사용과 더불어 꼼꼼한 세안과 보습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안티에이징 케어를 위한 제품을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다. 자신의 피부에 알레르기를 일으키거나 유해성분이 들어간 화장품을 사용하면 피부에 금방 트러블이 나게 된다.

피부에 트러블이 발생하면 치료에 오랜 시간이 걸릴 뿐 아니라 심한 경우 트러블이 생긴 자리에 흉터를 남기거나 모공 자체가 넓고 늘어지게 될 수 있다. 된다. 따라서 화장품은 천연 성분으로 이뤄져 피부에 건강함을 선사할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꼼꼼한 세안과 충분한 보습으로 건조함 다스리기

피부가 부쩍 푸석거리고 칙칙해 보인다면 원인은 ‘건조함’ 때문이다. 피부에 수분이 부족하면 탄력이 떨어지고 심한 경우 하얗게 각질이 일어나기도 한다. 따라서 꼼꼼한 세안과 더불어 충분한 보습제품을 사용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두연에서 출시한 키초의 양유 크림은 어린 양털에서 추출된 천연 유래 오일인 라놀린이 함유돼 있다. 라놀린은 높은 보습효과와 더불어 피부진정 및 재생효과까지 있어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을 주지 않고 효과적인 수분막을 구축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