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 오염물질로부터 소중한 내 피부 지켜요”
“외부 오염물질로부터 소중한 내 피부 지켜요”
  • 유대형 기자 (ubig23@k-health.com)
  • 승인 2017.08.30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화약품, 피부손상 막는 안티에이징 화장품 ‘당케피피크림’ 출시
동화약품은 오존, 미세먼지 같은 오염물질 때문에 생기는 피부손상까지 막아주는 안티에이징 화장품 ‘당케피피크림’을 새롭게 선뵌다.

동화약품이 안티에이징 기능성화장품 ‘당케피피크림’을 홈쇼핑으로 출시한다.

당케피피크림은 피부주름개선과 주름원인까지 개선하는 크림으로 국내 최초로 외부오염물질에 의한 피부의 지질산화 방지기능과 16가지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해 기능성화장품으로 인증받았다.

기존 안티에이징 화장품은 형성된 주름을 개선하는 것이 중점이었지만 당케피피크림은 대기오염물질에 의한 피부손상까지 막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동화약품과 독일 원료사 비톱과 기술제휴로 만든 원료 ‘동화엑토인’ 첨가됐다. 동화엑토인은 강력한 수분자기장을 만들어 외부오염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성분으로 천연물 인증기관에서 검증도 받았다.

특히 크림에 사용된 정제수는 남태평양 폴리네시아에서 추출했으며 ‘신이 내린 열매’라고 불리는 ‘노니’와 비타민C함량이 높은 수퍼프룻 추출물을 첨가해 만들었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크림에 사용된 엑토인이 항산화 슈퍼프룻 추출물을 끌어당겨 피부면역력을 더욱 높여준다“며 “실제 임상시험에서는 사용 4주 후 168시간 동안 수분함유량이 유지되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