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성길, 정성 담은 건강식품선물 어떠세요?”
“귀성길, 정성 담은 건강식품선물 어떠세요?”
  • 장인선 기자·이장준 대학생 인턴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7.09.11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스랩, 추석선물기획 할인이벤트 진행
건강기능식품전문기업 유스랩이 추석선물세트10종을 최대 45% 할인판매한다.

건강기능식품전문기업 유스랩이 추석선물세트10종을 최대 45% 할인판매한다.

부모님의 건강을 생각하면 혈행을 원활하게 하는 블랙커런트씨앗오일이 함유된 ‘블랙커런트우먼스’와 ‘마이프로바이오우먼’으로 구성된 선물세트와 프로폴리스대표브랜드 라이프타임의 ‘프로폴리스프리미엄골드’가 좋다. 남편을 위한 추석선물로는 위건강을 위한 ‘위가드’와 간건강을 위한 ‘리버케어’세트와 ‘헬리빈더치커피’세트가 있다.

추석 이후 다이어트를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선물세트도 구성했다. 망고맛의 과립형다이어트제품 ‘스킨앤다이어트’와 식욕억제용조성물 말토덱스트린을 함유한 ‘뉴비트린’세트와 스킨앤다이어트와 열량을 소모시키는 써모제닉다이어트패치 ‘티티마리스파갤패치’세트를 선보였다.

이밖에도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독일의 오가닉천연화장품브랜드 ‘라베라바디케어세트’, 일본 ‘우콘파워드링크’와 ‘우콘파워과립’으로 구성된 숙취해소제세트, ‘헬리빈더치커피파우치5종세트’ 등을 마련했다.

유스랩 차지운 대표는 “유스랩에서 인기 있는 건강기능식품들로 엄선해 선물세트10종을 구성했다”며 “특히 여행을 준비하거나 추석 이후 다이어트를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세트를 제공해 소비자의 선택권을 넓혔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