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달, 클럽클리오 회원 대상 유선호 브로마이드 증정 이벤트
구달, 클럽클리오 회원 대상 유선호 브로마이드 증정 이벤트
  • 정희원 기자 (honeymoney88@k-health.com)
  • 승인 2017.09.13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자극 자연주의 브랜드 구달은 15일부터 클럽클리오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모델 유선호 브로마이드 증정 이벤트를 시행한다.

클리오의 저자극 자연주의 브랜드 구달(goodal)이 클럽클리오 회원을 대상으로 15일부터 브랜드 모델 유선호 브로마이드 증정 이벤트를 시행한다.

이벤트는 15일 클럽클리오 온라인직영몰 오픈을 시작으로 19일부터는 오프라인 클럽클리오 전국 25개 매장으로 확대된다. 브로마이드는 총 6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구달 전 제품 2만원 이상 구매시 1장, 3만원 이상 구매시 2장, 5만원 이상 구매시 3장 랜덤 증정한다. 행사는 브로마이드가 소진될 때까지 운영된다.

구달은 최근 ‘구달 청귤 꿀 보습라인’을 론칭하며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활약한 유선호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구달 홍보담당자는 “유선호는 특유의 친근하고 깨끗한 모습이 청귤 꿀 보습크림과 이미지가 잘 맞다고 판단돼 모델로 활약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구달 청귤 꿀 보습라인은 ▲청귤 꿀 보습토너 ▲청귤 꿀 보습세럼 ▲청귤 꿀 보습크림 등 3종으로 출시됐다. 이 가운데 청귤 꿀 보습크림은 바를수록 보습력이 높아지는 축적보습 제품으로 눈길을 끈다. KC피부임상연구센터가 청귤 꿀 보습크림을 사용한 성인 여성 21명을 대상으로 실험한 결과 축적보습 효과로 7일 후 평균 수분함유량 20.2% 증가한 것으로 나타나 만족도가 높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