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장미콘셉트신제품 5종 선봬
뉴스킨, 장미콘셉트신제품 5종 선봬
  • 정희원 기자 (honeymoney88@k-health.com)
  • 승인 2017.09.20 1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킨코리아 메이크업 브랜드 뉴컬러가 신제품 '뉴컬러 라이트샤인리퀴드립벨벳' 4종과 '뉴컬러 라이트샤인컬앤래쉬마스카라브라운'을 선보인다.

뉴스킨코리아 메이크업 브랜드 뉴컬러에서 2017 F/W 신제품 ‘뉴컬러 라이트샤인리퀴드립벨벳’ 4종과 ‘뉴컬러 라이트샤인컬앤래쉬마스카라브라운’을 출시한다.

이들 제품은 가을에 피는 장미에서 영감을 받아 풍부한 컬러를 구현해낸 것이 특징이다. 또 탁월한 수분감으로 건조한 입술을 케어한다.

뉴컬러 라이트샤인리퀴드립벨벳 4종은 선명한 색감과 수분감으로 탄력 있는 입술을 연출하고 시간이 지나도 처음처럼 편안한 느낌을 준다. 컬러는 차분하고 청순한 느낌의 로맨틱핑크 ‘퓨어로즈’, 발랄한 브라이트코럴 ‘웜앤스윗로즈’, 장미를 연상시키는 리얼레드 ‘어딕션로즈’, 우아한 플럼컬러 ‘노블로즈’ 등 4가지로 출시됐다. 특히 어딕션로즈 컬러는 이번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

‘뉴컬러 라이트샤인컬앤래쉬마스카라브라운’은 한국인의 눈매에 어울리는 브라운에 로즈컬러가 배합된 한정제품이다. 유선형의 브러시를 적용해 편의성을 높이고 가벼운 질감의 액상으로 컬링이 오래 유지된다. 또 눈가에 자극을 주지 않도록 미온수만으로도 가볍게 씻어낼 수 있다.

뉴스킨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선명한 컬러감으로 포인트를 주고 충분한 수분감까지 반영한다”며 “생기 있는 느낌을 연출해 가을철과 어울리는 고혹적인 메이크업을 완성하기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