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 메이크업 비결 ‘뷰티툴’ … 정샘물뷰티, 아티스트 브러쉬 3종 출시
완벽 메이크업 비결 ‘뷰티툴’ … 정샘물뷰티, 아티스트 브러쉬 3종 출시
  • 정희원 기자 (honeymoney88@k-health.com)
  • 승인 2017.10.11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크업아티스트의 28년 노하우를 담은 뷰티브랜드 ‘정샘물’(JUNG SAEM MOOL)이 완벽한 메이크업 연출을 돕는 ‘아티스트 브러쉬 3종 세트’를 오는 12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정샘물 아티스트 브러쉬는 사용자의 굴곡지고 세밀한 얼굴의 각 부위를 원하는대로 연출할 수 있도록 ▲파우더앤블러셔(Powder&Blush) ▲아이섀도우숏플랫(Eye Shadow Short Flat) ▲세필(Sepil) 등 총 3종으로 구성돼 있다. 피부표현부터 포인트메이크업까지 두루 적용할 수 있다.

▲ 메이크업아티스트 정샘물이 완벽한 메이크업 연출을 돕는 ‘정샘물 아티스트 브러쉬 3종 세트’를 오는 12일 출시한다.

파우더 앤 블러셔 브러쉬는 파우더·블러셔·하이라이터 등 얼굴 전반에 사용할 수 있는3 in 1 브러쉬다. 파우더, 블러셔를 자연스럽게 블렌딩 할 수 있어 자연스러운 피부표현을 돕는다. 모를 눕혀서 피부 표면에 얹듯이 톡톡 두드려 사용하면 발색력과 밀착력이 더욱 높아지고 커버력도 상승한다.

아이섀도우 숏플랫은 짧고 탄력 있는 모양이 특징으로 아이섀도우나 좁은 부위를 블렌딩 하는데 적합하다. 세필브러쉬는 컨실러, 아이라인, 립 등 세밀한 표현이 필요한 곳 어느 부위든 사용할 수 있는 ‘멀티브러쉬’다.

3종 브러쉬 모두 적당한 길이와 무게감으로 사용감을 향상시켰고, 브러쉬 끝에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위생적인 메이크업과 양 조절을 위해 사용하는 스파출러를 적용해 깔끔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이들 브러쉬는 부드러운 인조모로 피부자극을 줄였고 편안한 그립감으로 편의를 더했다. 이를 통해 메이크업 전문가는 물론 화장도구·뷰티툴 사용이 익숙하지 않은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최적화된 사용감을 위해 오랜 연구 끝에 탄생한 만큼 사용 만족도를 높였다.

아티스트 브러쉬 3종은 정샘물 공식 온라인쇼핑몰, 가로수길 정샘물 플롭스 매장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