샹테카이, ‘미세먼지 차단’ 안티폴루션 컬렉션 출시
샹테카이, ‘미세먼지 차단’ 안티폴루션 컬렉션 출시
  • 정희원 기자 (honeymoney88@k-health.com)
  • 승인 2017.10.31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샹테카이 안티폴루션 컬렉션은 순도 높은 천연성분에 샹테카이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을 더한 스킨케어 제품이다.

뉴욕 프리미엄 코스메틱브랜드 샹테카이가 미세먼지 등 심각한 대기오염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줄 신제품 안티폴루션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피니싱에센스와 매티파잉크림 등 2종으로 구성됐다.

미세먼지는 24시간 외부 환경과 맞닿아 있는 피부에 악영향을 끼친다. 샹테카이의 창립자이자 CEO인 실비 샹테카이는 “10년 전 중국을 여행하면서 대기오염의 심각성과 오염물질이 피부에 미치는 영향을 경험하고 피부건강을 보호해줄 제품 개발을 결심했다”고 밝혔다.

안티폴루션 컬렉션은 순도 높은 천연성분에 샹테카이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을 더한 스킨케어 제품으로 공기 속 각종 오염물질로부터 피부를 빈틈없이 지켜준다. 사막선인장 효소·백차 추출물 등 식물성 성분이 피부장벽을 강화하고 모공을 조여 피부 본래의 기능을 강화해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자외선차단제 다음 단계에서 사용하면 피부에 미세먼지가 엉겨 붙지 않는다. 또 에센스와 크림을 함께 사용할 경우 매티파잉크림을 먼저 바르고 피니싱에센스로 마무리하면 된다. 새로운 안티폴루션 컬렉션은 백화점 샹테카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