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럭셔리 크림’2종 업그레이드 제품 출시
코리아나 ‘럭셔리 크림’2종 업그레이드 제품 출시
  • 이보람 기자
  • 승인 2013.05.29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나화장품은 최근 ‘라비다 럭셔리 타임 리커버리 크림’과 ‘라비다 럭셔리 타임 리커버리 아이크림’ 안티에이징 2종 크림을 업그레이드 리뉴얼 제품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라비다 럭셔리 타임 리커버리 크림은 피부 재생에 우수한 효능을 보인다고 알려진 상피세포성장인자 EGF(휴먼올리고펩타이드) 함량이 2배 농축 함유되어 잔주름과 깊은 주름을 케어하는데 도움을 주고 피부 탄력을 효과적으로 개선한다.

코리아나화장품 제공.

또 국내 최초 세포신호전달 신물질 ‘피토 S1P’가 함유된 ‘파워셀 성분’이 ‘EGF성분’과 만나 세포 회복능력과 항산화 효과가 증가되어 피부 노화를 예방하는데 효과적이며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함께 출시하는 라비다 럭셔리 타임 리커버리 아이크림은 깊은 주름부터 세월의 흔적이 담겨 있는 표정주름, 다크써클, 탄력저하, 붓기, 건조함, 아이백 등 노화가 가장 먼저 찾아오는 눈가의 7가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탄생한 토탈 안티에이징 아이 크림이다.

코리아나 김영태 마케팅 팀장은 “최근 동안 외모에 대한 관심이 늘면서 안티에이징 시장도 폭발적으로 신장하고 하면서 이에 글로벌 화장품 기업들도 한국 소비자의 취향에 맞는 제품을 속속 개발하고 있다”며 “코리아나화장품 라비다에서 한국 여성 소비자의 피부에 맞는 노화 예방에 탁월한 EGF성분과 파워셀성분이 결합된 토탈 안티에이징 ‘럭셔리 크림 2종’ 출시함으로써 앞으로 안티에이징 화장품 시장을 선도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