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극은 줄이고 눈매는 또렷하게!”
“자극은 줄이고 눈매는 또렷하게!”
  • 장인선 기자·이장준 대학생인턴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7.12.27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듀이트리, ‘린도 윙크 아이메이크업라인’ 출시
듀이트리가 마스카라와 리퀴드 아이라이너로 구성된 ‘린도 윙크 아이메이크업라인’을 선보인다.

듀이트리가 EWG그린등급(미국 환경단체에서 부여한 성분 안전도 등급순위)의 마스카라 2종 및 리퀴드 아이라이너 1종으로 구성된 ‘린도 윙크 아이메이크업라인’을 출시한다.

린도 윙크 아이메이크업라인은 ‘사랑스러운 윙크를 부르는 아이메이크업’이라는 뜻으로 민감한 눈가에도 쓸 수 있는 마스카라 2종과 눈매 굴곡을 따라 사용 가능한 아이라이너 1종으로 구성돼있다. 이들 모두 워터프루프 제품으로 장시간 번짐 없이 또렷한 눈매를 유지할 수 있다.

먼저 마스카라 2종 중 ‘린도 윙크 볼륨 마스카라’는 볼륨 C컬 브러시로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뭉침 없이 터치해 풍성한 볼륨감을 준다. ‘린도 윙크 롱래쉬 마스카라’는 래쉬 C컬 브러시 형태로 속눈썹을 보다 길게 연출하면서도 오래 고정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라이너는 얇고 섬세한 0.1mm의 극세모 탄력 브러시로 쉽고 정확하게 아이라인을 그릴 수 있으며 다크 초콜릿색으로 또렷한 눈매연출이 가능하다.

듀이트리 상품기획팀 임미란 팀장은 “린도 윙크 아이 메이크업라인은 듀이트리가 처음 선보이는 아이메이크업제품으로 눈가에 자극을 줄이면서도 또렷한 눈매를 표현하는 데 중점을 뒀다”며 “눈가가 예민해 눈 화장이 어려웠던 고객도 부담 없이 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듀이트리는 이번 메이크업라인 출시를 기념해 3종 모두 50% 이상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