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 남성 헤어스타일링 돕는 ‘그루밍 솔루션즈 라인’ 출시
키엘, 남성 헤어스타일링 돕는 ‘그루밍 솔루션즈 라인’ 출시
  • 정희원 기자 (honeymoney88@k-health.com)
  • 승인 2018.01.18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욕 코스메틱브랜드 키엘이 그루밍족을 위한 헤어스타일링 컬렉션 ‘그루밍 솔루션즈’를 선보인다.

뉴욕 코스메틱브랜드 키엘이 그루밍족을 위한 스타일링 컬렉션 ‘그루밍 솔루션즈’ 라인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그루밍 솔루션즈는 ▲2-in-1 샴푸 ▲스타일링젤 ▲스타일링 클레이 ▲너리싱 비어드오일 등 4종으로 구성됐다. 키엘은 50여년간 남성전용제품을 개발해오면서 축적한 지식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번 라인을 선보였다. 이를 통해 남성의 전문적이고 편리한 헤어스타일링을 돕는다.

투인원(2-in-1) 샴푸는 세정과 트리트먼트가 동시에 가능한 멀티 헤어제품이다. 두피의 각질을 관리하고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부드럽게 유지해준다. 샴푸 한번으로 모발 및 두피 케어까지 간편하게 이뤄진다.

스타일링 클레이는 스타일링을 지속시키고 모발이 처지지 않도록 돕는 강력 세팅 왁스다. 번들거리거나 끈적이지 않는 텍스처로 샴푸 후에도 잔여감 없이 깨끗하게 세정된다. 스타일링젤은 가벼운 타입의 헤어스타일링젤로 모발에 자연스러운 윤기를 선사한다.

너리싱 비어드오일은 남성의 수염을 부드럽고 단정하게 정리해준다. 수염과 주변 피부에 마사지하듯 바르면 거친 수염을 단정하게 정돈할 수 있고 부드럽게 케어할 수 있다.

키엘 그루밍 솔루션즈 라인 4종에는 모두 세다우드, 샌달우드, 유칼립투스오일을 함유해 첫 사용시 프레시한 향을 선사하고, 시간이 지날수록 우디 계열의 깊은 잔향을 느낄 수 있다.

그루밍 솔루션즈 전 라인은 전국 58개 키엘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e-부티크 및 모바일 스토어에서 한정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