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인코스메틱, V라인·S라인 슬리밍 특화 ‘아큐크림’ 론칭
리인코스메틱, V라인·S라인 슬리밍 특화 ‘아큐크림’ 론칭
  • 정희원 기자 (honeymoney88@k-health.com)
  • 승인 2018.01.26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리인코스메틱이 작은 얼굴을 만드는 ‘리인 아큐크림’(사진 오른쪽)과 셀룰라이트 정돈·탄력 향상을 돕는 ‘리인 아큐바디크림’을 론칭했다.

리인코스메틱이 아름다운 페이스라인과 보디라인을 가꾸는 데 도움을 주는 ‘아큐크림’ 스킨케어 라인을 론칭했다.

아큐크림 시리즈는 작은 얼굴을 만드는 ‘리인 아큐크림’과 셀룰라이트 정돈·탄력 향상을 돕는 ‘리인 아큐바디크림’ 등으로 구성됐다. 이들 제품은 에스테틱·피부과를 가지 않고도 집에서 간단하게 홈케어할 수 있는 새로운 뷰티아이템으로 부상하고 있다. 아큐크림 시리즈는 바쁜 일상에 치여 피부과·에스테틱을 방문하기 어려운 현대인의 니즈에 부합한 만큼 만족도가 높다.

■ 크림 하나로 ‘작은얼굴 효과’ 미백·주름개선까지 OK 

리인 아큐크림은 꾸준히 바르면 마치 윤곽주사·아큐주사(지방분해주사)를 맞은 듯 무너져내린 턱살 등 얼굴탄력을 높인다는 의미에서 이러한 이름이 붙었다.

최근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작은 얼굴’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만큼 얼굴 작아지는 법·얼굴살 빼는법을 알아보는 사람이 적잖다. 이러한 니즈를 반영한 만큼 작고 타이트한 얼굴은 물론 촉촉한 피부를 만드는 데 도움을 주는 멀티크림이다. 100ml 대용량으로 아낌없이 발라 관리할 수 있다.

크림 속에는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주는 커피추출물 ▲미백기능성 나이아신아마이드 ▲피부장벽강화성분 알란토인 ▲진정성분 캠퍼 ▲주름개선기능성 아데노신 등이 함유돼 있다. 제품 하나로 타이트한 페이스라인을 만드는 것은 물론 탄력증진, 수분충전, 미백, 주름완화, 부기제거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갸름한 얼굴선을 만들고 싶다면 제품을 기초 마지막 단계에서 턱부터 목, 데콜테라인까지 아래에서 위로 쓸어 올리듯 발라준다. 이때 림프순환을 돕는 마사지를 곁들이면 더욱 효과적이다.

리인코스메틱은 최근 브이라인 리프팅을 돕는 ‘리인 v라인리프팅팩 이중마스크’를 추가 증정해 제품 효과를 높이고 있다. 턱라인에 마스크 시트를 부착하고 귀에 걸어주면 끝이다. 중력에 의해 처지는 피부를 받쳐주어 리프팅 효과를 낸다.

■ 셀룰라이트 정돈하는 ‘온열테라피 크림’

리인 아큐바디크림은 울퉁불퉁한 셀룰라이트를 정돈하고 탄력없이 처진 바디를 다시 ‘톤업’ 시켜주는 일종의 바디슬리밍·셀룰라이트 완화 크림이다.

셀룰라이트는 혈액·림프순환 장애로 지방세포·노폐물·섬유·지방의 혼합성분이다. 여성의 엉덩이, 허벅지, 종아리 부위에 잘 생긴다. 여성 호르몬인 에스트로겐의 영향으로 허벅지나 복부, 엉덩이에 주로 발생하는 것이 셀룰라이트이기 때문에 이런 고민은 여성이라면 누구나 겪을 수밖에 없는 일상인 것이다.

대부분 운동을 통해 셀룰라이트를 제거할 수 있다고 알고 있지만, 개인의 따라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다. 셀룰라이트가 심해지는 것을 막으려면 규칙적인 운동과 함께 다이어트크림·셀프마사지 등 슬리밍 홈케어를 병행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셀룰라이트크림을 바르고 노폐물이 뭉치지 않게 지속적으로 마사지하면 셀룰라이트를 자극해 순환을 도울 수 있다. 

리인코스메틱의 아큐바디크림엔 피부를 매끄럽게 다듬어주는 피부탄력 성분, 보습강화 성분 등이 포함돼 있다. 이 제품은 아큐크림과 동일한 성분으로 구성돼 있으며 온열감을 내는 바닐리부틸에틸 성분이 추가돼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만들어준다. 이로써 매끈한 몸매로 정리해주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