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준코스메틱, ‘설맞이 할인 프로모션’ 진행
제이준코스메틱, ‘설맞이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유대형 기자 (ubig23@k-health.com)
  • 승인 2018.02.01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준코스메틱이 민족대명절 설을 맞아 특별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이준코스메틱은 ▲안티 더스트 기프트 세트 ▲수딩 페이셜 모이스처 스킨케어 세트 ▲블루밍 로즈 워터 스킨케어 세트를 할인품목으로 선보인다.

화장품전문 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이 설날을 맞아 선물세트 특별할인 프로모션을 다음달 1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소중한 사람을 위해 설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마련한 것으로 4종의 선물 세트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제이준코스메틱은 최근 출시된 ▲블랙 물광 스킨케어 세트를 포함한 안티 더스트 기프트 세트 ▲토너, 에멀전, 크림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된 수딩 페이셜 모이스처 스킨케어 세트 ▲블루밍 로즈 워터 스킨케어 세트를 할인품목으로 선보였다.

제이준코스메틱 관계자는 “설을 맞아 고객들이 경제적인 부담은 덜면서 특별한 선물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구정에는 제이준코스메틱 선물세트로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제이준코스메틱 설맞이 특별할인 프로모션은 제이준코스메틱 공식쇼핑몰 및 직영 매장에 한해 실시한다. 공식 쇼핑몰에서는 오늘(1일)부터 출석 적립금 이벤트 및 친구 추천 이벤트를 통해 추가 적립금을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