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검, 다가오는 설날 ‘건강 선물하세요’
블루검, 다가오는 설날 ‘건강 선물하세요’
  • 정희원 기자 (honeymoney88@k-health.com)
  • 승인 2018.02.05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최근 건강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건강기능식품이 설날 선물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설날이 코앞으로 다가온 요즘, 설날 선물로 무엇을 할지 고민하는 사람들이 부쩍 늘어났다. 최근에는 건강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건강기능식품이 선물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블루검은 최근 바쁜 일상에 지친 남편, 갱년기로 고생하는 아내, 성장기 자녀 등 온 가족의 건강을 책임지는 건강기능식품을 마련해 눈길을 끌고 있다. 야근에 지친 현대인을 위한 밀크시슬, 질병에방에 효과적인 프로폴리스 등이 대표적이다. 

■ 밀크시슬과 비타민C 결합해 ‘일상체력 상승’

점점 떨어지는 체력과 피로한 일상에 지친다면 간 건강을 지키고 일상체력을 상승시키는 블루검의 ‘굿모닝 밀크시슬’을 선택해보자. 이 제품에는 밀크시슬 추출물인 실리마린 성분이 포함돼 있다. 실리마린은 활성산소로부터 간기능을 개선하는 등 항산화 작용을 한다.

또 결합조직 형성 및 체내 기능유지에 필요한 비타민C도 함유돼 있다. 철의 흡수와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 준다. 굿모닝 밀크시슬 한 캡슐에는 비타민C 1일 권장량이 들어 있다.

이밖에 피로회복에 좋은 타우린이 부원료로 함유돼 있어 피로회복 및 각종 혈관질환 예방, 콜레스테롤 생성 억제에 도움을 준다. 잦은 회식과 야근으로 지친 직장인, 활력있는 생활을 원하거나 불규칙한 식생활로 간 건강이 염려되는 가족선물로 제격이다.

■ 항바이러스·노화방지 탁월한 프로폴리스

바쁜 일상에 지친 가족들에게 젊음과 활력을 선물하고 싶다면 블루검의 퓨어비 프로폴리스를 선택해보자. 프로폴리스는 항균, 항바이러스, 항산화 작용 등 여러 세포를 활성화시켜 활성산소를 제거한다.

노화방지는 물론 다양한 질병예방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환절기 외부환경에 민감하거나 항산화 작용으로 건강증진이 필요한 사람에게 권장된다. 이 제품은 특히 청정지역 호주의 유기농 프로폴리스 원료를 사용, 호주 유기농협회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신뢰할 수 있다.

블루검은 청정지역 호주산 원료를 사용하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최근 1월 국내에 상륙한 바 있다. 블루검의 다양한 제품은 국내 주요 온라인몰과 블루검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