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코락스, 변비에도 문제없는 전문가모습 담은 신규광고 선봬
둘코락스, 변비에도 문제없는 전문가모습 담은 신규광고 선봬
  • 유대형 기자 (ubig23@k-health.com)
  • 승인 2018.02.06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간조절 가능한 둘코락스 특징을 ‘시계태엽‘으로 시각화, 소비자이해 ↑
변비치료제 둘코락스는 변비에 방해받지 않고 완벽하게 문제를 제어하는 전문가의 모습을 그려낸 TV광고를 새롭게 선보였다. 특히 제품특성을 시계태엽으로 시각화해 소비자이해도를 높였다.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는 변비치료제 둘코락스를 통해 변비로 일상에 방해받지 않고 완벽하게 컨트롤하는 전문가의 모습을 담은 TV광고를 새롭게 선보였다.

1일부터 주요 지상파 및 케이블 TV를 통해 대대적으로 공개된 둘코락스의 광고에서는 복잡한 시스템을 잘 이해하고 완벽한 일상을 추구하는 공학교수가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교수는 체계적인 변비 관리를 통해 변비에 영향을 받지 않고 강단에 서는 전문가의 모습을 보여준다.

특히 복용 후 8시 후에 부드럽게 작용하는 ‘둘코락스-에스 장용정’과 평균 20분 이내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는 ‘둘코락스좌약’등 필요에 따라 다양한 변비치료방법을 선택할 수 있는 제품특성을 시계태엽으로 시각화해 소비자들의 이해도를 높였다.

사노피 컨슈머 헬스케어 사업부 최유리 팀장은 “정확한 진단 없이 식습관이나 운동의 변화 등으로만 변비를 치료할 경우 적절한 시기를 놓쳐 만성으로 이어질 수 있다”며 “이번 광고에서 효과와 안전성이 입증된 변비치료제로 적극적으로 문제를 해결하고 집중이 필요한 일에 전념하길 바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