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 일산병원 “국내 의료 우수성 적극 알려요”
공단 일산병원 “국내 의료 우수성 적극 알려요”
  • 장인선 기자
  • 승인 2018.02.12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창동계올림픽 연계 고양시 의료관광 홍보행사 참가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이 9일 고양시 의료관광 홍보행사에 참가해 평창동계올림픽을 위해 우리나라를 방문한 선수와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홍보활동을 펼쳤다.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이 평창동계올림픽을 위해 우리나라를 방문한 외국선수와 방문객들에게 국내 의료의 우수성을 알리고자 발벗고 나섰다.

일산병원은 평창동계올림픽 개막식이 열린 9일 고양시 의료관광 홍보행사에 참가해 다양한 홍보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고양시에서 주관하는 이번 의료관광 홍보행사는 평창동계올림픽 참가를 위해 방한하는 선수 및 방문객에게 국내 우수한 의료서비스를 알리고 고양시의 선진의료관광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일산병원은 개막식 날인 9일 평창 현지에 홍보부스를 마련하고 병원홍보 및 의료체험 이벤트 등 다채로운 홍보활동을 펼쳤다.

먼저 일산병원 의료진은 각국의 선수들과 방문객에게 혈압, 혈당체크를 비롯한 건강상담을 진행하고 검진프로그램을 소개함으로써 우리나라의 의료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또 일산병원의 소개영상을 상영해 우리나라 의료서비스의 우수성을 홍보함은 물론 일산병원 인지도 향상을 위해 노력했다.

강중구 병원장은 “일산병원은 보험자병원으로서 국내외 많은 방문객에게 우리나라의 우수한 의료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며 “향후 의료관광 활성화에 좋은 원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