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 바뀌니 또 말썽? 봄철 예민한 피부 잠재우는 꿀팁
계절 바뀌니 또 말썽? 봄철 예민한 피부 잠재우는 꿀팁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8.03.06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조한 봄바람에 예민해진 피부가 고민이라면 다음과 같은 방법을 활용해보자. 각질제거 효과는 물론 보습효과까지 한 번에 누릴 수 있다.

솔솔 풍기는 봄기운에 기분은 한결 가벼워졌지만 피부 때문에 울상인 이들이 많다. 계절이 바뀌면서 예민하게 반응하는 피부 때문에 어떤 제품을 사용해야 할지 고민인 것. 봄철 예민한 피부를 잠재울 수 있는 꿀팁을 소개한다.

■스팀타올 이용하기

예민한 피부를 잠재우려면 일주일에 한두 번 정도 스팀타올을 활용해보자. 피부를 부드럽게 불려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된다. 방법은 크게 어렵지 않다. 깨끗한 타올을 뜨거운 물에 담가 따뜻하게 만든 후 얼굴에 10분 정도 올려두면 된다.

■필링제품 사용하기

간단한 제품으로도도 피부 각질을 부드럽게 잠재울 수 있다. 각질 제거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AHA 성분이 함유된 제품을 선택해 볼 것. 화학적으로 각질을 제거하는 것이니만큼 자칫 민감할 수 있지만 여기에 꿀이나 그린티 성분이 적절하게 조합된 제품을 선택하면 각질 제거는 물론 피부 진정과 보습효과까지 한 번에 누릴 수 있어 일거양득이다.

■마스크팩으로 한번에 관리하기

마스크팩은 각질 제거 후 건조할 수 있는 피부를 보다 촉촉하게 만드는 데 효과적이다.

콤리프는 각질제거와 보습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는 신개념 코인 마스크팩 ‘인스턴트 코인 필링 마스크(이하 그린티 필링 리퀴드/아하 꿀&프로폴리스 리퀴드)’를 선보였다.

캡슐 뚜껑을 열고 코인 마스크팩이 잠길 정도로 에센스를 부어준 후 코인 마스크팩이 부풀어 오르면 3분 정도 얼굴에 부착하면 된다. 물로 씻어낼 필요 없이 그 위에 다음 단계의 스킨 케어를 진행할 수 있다. 그린티 성분의 리퀴드와 꿀과 프로폴리스 성분이 함유된 리퀴드로 구성돼 피부진정, 영양보습 용도로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