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누다 티앤아이-헬스경향 자선음악회] 강동노인종합복지회관
[가누다 티앤아이-헬스경향 자선음악회] 강동노인종합복지회관
  • 백영민 기자 (newbiz@k-health.com)
  • 승인 2018.03.21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루트·색소폰 선율 따라 봄바람 살랑, 행복이 솔솔

티앤아이와 헬스경향이 공동주최하는 ‘어르신을 위한 자선음악회와 가누다베게 증정식’이 16일 강동노인종합복지관에서 개최됐다.          

티앤아이와 헬스경향이 매달 공동주최하는 ‘어르신을 위한 자선음악회와 가누다베게 증정식’이 16일 강동노인종합복지관에서 노인 1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전국민 행복캠페인 - 숙면프로젝트’로 2014년 7월 시작한 이 자선행사는 이번이 41회째다.

이번 행사에서는 소외계층을 찾아 재능기부로 아름다운 음악을 선사하는 최혜선 연주자의 팬플루트와 권택락·이경주 부부의 색소폰·하모니카연주가 약 1시간 동안 이어졌다. 이어 추첨을 통해 티앤아이가 기부한 기능성 가누다베개 30개(시가 1000만원 상당)를 참석자에게 증정했다.

이날 가누다베개를 선물 받은 한 참석자(80세)는 “봄기운이 완연한 날 좋은 음악을 듣고 이렇게 좋은 베개도 선물 받아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하다”며 “이제 젊었을 때처럼 푹 잘 수 있겠다”고 즐거워했다.

강동노인종합복지관 성미선 관장은 “따뜻한 봄을 맞아 좋은 음악과 선물을 주신 헬스경향, 티앤아이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겨우내 움츠렸던 어르신들이 오늘 행사를 통해 더욱 건강하고 행복해지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티앤아이는 ▲수면의 질을 높이는 기능성 가누다베개 판매 ▲신라, 롯데, 프라자, W 등 최고급호텔에 미용용품 공급 ▲삼성그룹, 한화 등에 6000여 건물관리용품 납품 ▲수입화장품브랜드와 ‘알로바디’화장품, ‘알로알로’ 마우스워시 등 5개 자체화장품브랜드를 해외에 수출하는 중견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