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마진액으로 온몸에 수분 폭발”
“다시마진액으로 온몸에 수분 폭발”
  • 유대형 기자·양미정 인턴기자
  • 승인 2018.04.02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벨영 ‘쇼킹다시마수딩액’ 출시

피부진정에 좋은 수딩젤은 특히 여름철 쉽게 달아오른 피부온도를 내려주고 약한 화상에 바르면 효과적이기 때문에 인기가 좋다. 게다가 트러블이 심한 피부에 진정효과를 주고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메이크업제품이나 헤어제품과 섞어서 활용하기도 한다.

수딩젤은 보통 알로에, 대나무, 선인장 성분으로 만들어지는데 라벨영은 기존의 틀을 깨고 수분함유량이 높은 다시마를 이용한 ‘쇼킹다시마수딩액’을 출시했다.

쇼킹다시마수딩액은 미네랄은 물론 비타민B, 비타민K, 비타민E, 후코이단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다. 또 젤제형에서 수딩타입으로 바뀌는 트렌스포머제형이기 때문에 사용감을 높이고 빠른흡수를 도와준다.

이번 신제품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쫀쫀한 다시마점액이 피부를 촉촉하고 매끈하게 관리해주는 올인원 수분케어제품이다. 더욱 주목할 점은 건조한 피부와 얼굴은 물론 푸석하고 갈라지는 머리카락까지 잡아주는 3in1 케어 멀티기능이다.

쇼킹다시마수딩액은 미네랄은 물론 비타민B, 비타민K, 비타민E, 후코이단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다. 알로에나 대나무, 선인장 수딩젤과 다르게 다시마는 수분함유량을 알로에보다 20배, 대나무식이섬유보다 50배, 선인장미네랄보다 100배가량 높다. 또 젤제형에서 수딩타입으로 바뀌는 트렌스포머제형이기 때문에 사용감을 높이고 빠른흡수를 도와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