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글로벌, 세계 미용안티에이징 학회 ‘AMWC 2018’ 참가
휴온스글로벌, 세계 미용안티에이징 학회 ‘AMWC 2018’ 참가
  • 유대형 기자 (ubig23@k-health.com)
  • 승인 2018.04.12 1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톡스·엘라비에 필러·더마샤인 밸런스·이너셋 허니부쉬 등 주요제품 적극적으로 홍보 나서
휴온스글로벌이 세계적인 미용 안티에이징 학회 AMWC 2018에 참가해 자사의 관련 제품들을 적극적으로 홍보했다.

휴온스글로벌이 세계 미용 안티에이징 학회 ‘AMWC 2018(Aesthetic and anti-aging Medicine World Congress, 이하 AMWC)’ 에 참가해 ‘휴톡스주(HU-014)’를 포함한 미용 안티에이징 관련 제품들을 집중 소개했다.

AMWC는 세계적으로 권위를 인정받고 있는 미용 안티에이징 학회로 매년 봄 유럽 모나코에서 열린다. 올해는 4일~7일 진행됐으며 세계 120여개국에서 300여개 기업과 1만여명의 업계·의료계 관계자가 참가해 최신 트렌드, 제품, 기술을 선보이고 견해를 나눴다.

휴온스글로벌은 2년 연속 스폰서로 참가해 최신 미용 트렌드를 아우르는 에스테틱 및 안티에이징 컨셉의 전문 부스를 설치하고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쳤다. 보툴리눔 톡신 ‘휴톡스주’부터 히알루론산 필러 ‘엘라비에’, 물광주사 의료기기 ‘더마샤인 밸런스’, 피부관련 이너뷰티 브랜드 ‘이너셋 허니부쉬’ 등 자사 및 자회사들의 미용 안티에이징 관련 제품을 알리는데 주력했다.

휴톡스주는 이미 해외 시장에서 품질을 인정받고 있는 만큼 이번 학회에서도 수출 국가 확대 및 물량 증대를 위한 협상이 이뤄졌다. 특히 남미·중동·아시아 지역 국가 진출을 위해 추가로 파트너십을 체결하는 등 큰 성과를 얻었다.

히알루론산 필러 엘라비에도 해외 전문의들에게 호평받아 국산 필러의 자부심을 세웠다. 이는 유럽 및 중동·중남미 유력 기업들과도 파트너사 협의를 맺어 시장 확대 가능성을 높였다.

물광주사 시술기기인 더마샤인 밸런스는 ‘유럽 CE 마크’ 및 ‘호주 TGA’ 취득해 한층 높아진 경쟁력과 탁월한 제품력을 강조하면서 유럽 수출 국가 확대를 위한 협상을 진행했다. 피부 관련 복합의료기기 더마 아크네의 높은 효율성과 경제성도 적극 홍보했다.

또 이번 학회에서는 ‘New Technology for Total Anti-Aging Solution’을 주제로 압구정 오라클 피부과 박제영 대표원장이 해외 미용 안티에이징 기업 관계자 및 해외 전문의 등 약 200여명을 대상으로 휴톡스주, 엘라비에 필러, 더마샤인 밸런스에 관한 라이브 강연을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급성장하고 있는 이너뷰티시장을 적극 공략하기 위해 이너뷰티 신소재 ‘발효허니부쉬추출물(HU-018)’의 피부 주름·보습·탄력 개선효과와 오리지널 브랜드 ‘이너셋 허니부쉬’의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적극 소개하기도 했다.

휴온스글로벌 해외사업실 관계자는 “세계 미용 안티에이징 분야의 관계자들이 모이는 중요한 자리에서 최신 트렌드를 선도하는 제품을 알리기 위해 적극적으로 홍보했다”며 “특히 학회 기간 내내 휴톡스와 엘라비에 필러 등에 대해 매우 긍정적인 관심을 표한 기업들이 많았으며 지속적인 협상을 통해 성과로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