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먼디파마 메디폼 듀얼액션, 새로운 TV광고 공개
한국먼디파마 메디폼 듀얼액션, 새로운 TV광고 공개
  • 유대형 기자 (ubig23@k-health.com)
  • 승인 2018.05.22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먼디파마는 습윤밴드 브랜드 메디폼 듀얼액션의 ‘꼭 알아야 하는 상처 관리 상식’ 광고를 공개했다.

한국먼디파마의 습윤밴드 브랜드 메디폼이 신제품 ‘메디폼 듀얼액션’의 신규 TV광고를 선보인다.

이번 광고는 2가지 컨셉으로 ‘꼭 알아야 하는 상처 관리 상식’ 주제로 만들어졌다. 첫 번째 아이편은 ‘엄마가 꼭 알아야 할 상처상식’, 두 번째 성인편은 ‘당신이 꼭 알아야 할 상처상식’이다.

두 컨셉 모두 상처가 생겼을 땐 빠른 항균 효과, 높은 진물흡수력으로 상처를 보호하는 ‘메디폼 듀얼액션’으로 상처를 관리하면 도움이 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또 접촉층, 흡수층, 이형필름의 제품 구성으로 이루어져있는 폼구조와 진물흡수·항균력을 나타내는 듀얼액션 효과를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특히 자막효과와 나레이션을 통해 올바른 상처 관리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하고 ‘상처엔 처음부터 끝까지 메디폼 듀얼액션’ 메시지를 전달했다.

한국먼디파마 메디폼 진준호 마케팅 매니저는 “야외활동이 증가하는 봄을 맞아 성인과 아이 모두가 메디폼 듀얼액션을 통해 올바른 상처 관리를 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특히 아이 상처 관리를 고민하는 부모들에게 빠른 항균 효과와 높은 진물흡수력을 갖고 있는 제품이 도움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메디폼 듀얼액션은 포비돈 요오드성분이 함유돼 소독과 보호가 동시에 필요한 감염 상처에 사용 가능한 습윤밴드다. 폼 타입의 도톰한 습윤밴드로 상처 치유에 도움이 되는 습윤환경을 조성해주며 폼에 포함된 포비돈 요오드 성분이 상처면으로 방출돼 항균작용을 일으킨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