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앤아이 ‘어버이와 함께하는 야외음악회’
티앤아이 ‘어버이와 함께하는 야외음악회’
  • 백영민 기자 (newbiz@k-health.com)
  • 승인 2018.05.24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버이날 음식과 음악 선물 ‘따뜻한 위로’
가누다베개 티앤아이가 어버이날을 기념해 개최한 ‘어버이와 함께하는 야외음악회’가 9일 티앤아이 본사 앞마당에서 개최됐다.

가누다베개 티앤아이는 9일 어버이날을 기념해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티앤아이 본사에서 지역노인과 주민 등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어버이와 함께하는 야외음악회’를 개최했다.

5회 째를 맞는 이 경로잔치는 티앤아이가 매년 어버이날을 전후해 관내 노인들을 초청, 음식과 음악을 제공하고 참석자 모두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자선행사다.

이날 행사에서는 남양주시 남부희망케어센터에 대한 가누다베개 기증식에 이어 한영중학교 관악반 한영윈드오케스트라의 공연, 행복나눔앙상블의 팬플루트·색소폰·하모니카연주, 명지대학교 이태원 교수의 노래, 한국전통민요협회 조경신 씨 외 4명의 전통민요공연이 이어졌다.

또 티앤아이와 헬스경향이 공동개최하는 ‘어르신과 함께하는 자선음악회 및 가누다베개 증정식’에 5년째 재능기부 중인 행복나눔앙상블 최혜선 연주자와 권택락·이경주 부부, 사회자 선제만 씨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서 티앤아이 유영호 대표는 “항상 어버이 같은 지역 어르신들이 더욱 행복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며 “오래 오래 건강한 모습으로 뵐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국제로타리 3600지구 초대회장을 지낸 김준택 씨(85세·남)는 “이런 행사는 돈이 있다고, 또 시간이 있다고 해서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이 아니다”라며 “이런 행사를 마련해 우리를 위로해준 티앤아이에 진심으로 감사한다”고 말했다.

한편 티앤아이는 ▲수면의 질을 높이는 기능성 가누다베개 판매 ▲신라, 롯데, 프라자, W 등 최고급호텔에 미용용품 공급 ▲삼성그룹, 한화 등에 6000여 건물관리용품 납품 ▲수입화장품브랜드와 ‘알로바디’화장품, ‘알로알로’ 마우스워시 등 5개 자체화장품브랜드를 해외에 수출하는 중견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